101014 VS아라시 SP


오랜만이예요 아라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장부터 엔진을 만들고 시작해주셔서 깜짝 놀란 ㅎㅎ
잘생겼다,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

근데 님들 옷이 뭔가 어지러;;;;;;;;;;;;;;;ㅋ
테마색이 형광연두와 검정인듯한데;;; 뭔가 쇼짱과 밧짱 빼고 바지들이 정신없음;;;
하지만 검정 자켓의 뭔가 커플룩인 듯한게 좋다며;;;<< ㅎㅎㅎ

근데 되게 신경쓰인 니노의 옷.
거ㅈㄸ기 인지;;; 보자기인지;;;;;;;;;;; ㅡㅡ;;;;;;
그리고 엉덩이에 달린건 꼬리냐며??????????
옷에 달린건가???????? 뭐지;;; 했는데

폴링 파이프 할때 저 보자기를 벗었는데도 꼬리가 달렸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우선 니노님 잘하셨다며 칭찬하는 아라시들이 예뻐서 ^^;;;

바지 자제에 달린것 같지는 않고, 체인이나 이런식으로 단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저 꼬리를 엉덩이에서 딱뺏는데 니노 핸드폰이 달려있으면 엄청 웃기겠다;;;;;;;; ㅎㅎㅎ
그리고 코디가 주는대로 입는거라고는 하지만, 
니노도 멤버들도 이건 대체 뭐냐고 한마디씩 했을지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니노가 해서 귀여운거지 그냥 일반인이 저러고 돌아다니면 진심 비웃을지도;;;; ㅋㅋ

그리고 산마상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말 진짜 많으셔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재밌긴 했음.
대뜸, 리다보고 너 귀 나았구나... 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빵 터졌음 ㅎㅎㅎ
산마상 우리 리다의 괴물군도 알고 있다며 ㅎㅎ

그리고 문제의 쥰님
ㅇㅇ, 문제임
이렇게 예뻐서는 문제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산마상에게 그렇게 할말이 없었냐며 ㅡㅡ;;;;;;;;;
산마상, 아호, 아호데스까......가 뭔가요;;;; ㅋㅋㅋ
갑자기 이상한 질문해서 황당하게 할 목적이셨는지 어쩐지 의도 파악이 아직도 안됨;;; ㅋ
여튼 쥰님은 아름다웠다~

이분들 시야가레 미지와의 조우에 나오셔서 난감하게 하셨던 분들인데 방송 여기저기서 엄청 많이 보이시는;;
여기 말고도 헤삼이라든지~ 왜지?????????? ㅡㅡaaaa

저 나비넥타이 하신 가격깎기 달인분;;;은 혀가 정말 기신듯;;;;;;;;;
혀가 짧은것도 싫은데, 혀가 긴건 더......라는 생각이 들었음;;;;;;;;;;;;

투샷은 아니지만 이날은 투샷 마츠리에 여튼 마츠리 예~ ㅎㅎㅎㅎ
이날 쇼상 활약이 좀 뛰어나셨음 :)

그리고 쥰님이 엄청 못한다던 듀얼 컬링!
재밌을지 어떨지, 채용될지 안될지~
근데 재밌어서 레귤러 게임?? 안에 들어갈듯! ㅋ

마츠모토군 엄청 못한다고 한마디 해주시는;;;;;;;ㅎㅎ
이기고 있으니 상관없다며 당당한 쥰님 ㅋㅋㅋ

쇼짱의 멋진 모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있는 힘껏 스톤을 던져서 다른 스톤들을 밀어내는 모습이 완전 멋졌음 ㅎㅎ
아 남자야..............;;;;


멋있는 모습 + 쥰님돌을 죽게해 안타까운 쇼상 ㅋ

이 안타까운 표정 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
 
니노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니까 제대로 된 옷을 주세요;;;;;;;
레이어드 해서 입는 걸 좋아해서 저런 스타일 옷도 좋아하긴 하지만,
니노와는 좀 안맞지 않아요 코디분?????

아 진짜 >ㅡ<!!!!!!!!!!!!!!

:)

리다에게 시작전 첫번째 클립에 손이 닿냐고 확인하는 쥰님을 보고서,
쟤 손 늘어나지 않나라는 산마상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네 닿아요~ 라는 리다 ㅋㅋㅋ

그러거나 말거나 한쪽에서는
앉아있던 니노 밧짱 옆까지 와서 코스 상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그리 진지하게ㅎㅎㅎ

바람직한 자리배치! ㅎ

결승전에 올라가지도 못한채 진게 억울한 산마상!
다음에는 나랑 SMAP이랑 올게
꺄!!!!!!!!!!!!!!!!!!!!!!!
진심이시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럴일이 없기도 하겠고, 스맙형님들 오시면 아라시들이 좀 너무 주눅들것 같기도 해서;;;;;;;

다음은 니노가 집사는 드라마팀!!!
그러고보니 벌써 내일!!!!!!!!!!!!!!

이 포스터 컨셉 엄청 맘에드는~ ^^
출처 : Enjoy Jun 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