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21 VS 아라시 - 프리타, 집을 사다

정말 너무너무 재밌었던 편 :)

캡쳐가 도대체 몇장인지 셀수 없을 만큼.
근데 다올릴 수도 없고
빼자니 아까워서T-TT-TT-T
심혈을 기울여 고른거라기보다는
왠만한거는 그냥 다뺀 캡쳐;;; <<

혹시 아직 안보신분 있으면 꼭 보시길 바라는 마음;;; ㅎㅎ


꽁트로 시작하는 아라시들 ㅎㅎㅎ
한명이 없어! 이런 늦잠인가!!
바이트 간다고 연락이 왔어
집을 사려고 입니까?? 
ㅋㅋㅋㅋㅋ 귀여움~

니노밍의 선언.
아라시를 만신창이로 해주겠어요!!

그 뜻은 이루어졌도다;;;; ㅎㅎㅎ 

너무 예쁘기도 하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배야 ㅎㅎㅎㅎㅎㅎㅎ

지금보니까 캡쳐에서 거의 듀얼컬링 부분만 남긴듯;;; ㅋ
지고 있는 상황에서
나랑 안맞는 게임임에도 당당히 나오셔서
스스로 무릎꿇고 들어가신분~ ㅎㅎ
리다까지 나서서 너 진짜 못하는구나는 말을 들으신분 ㅋㅋㅋ
그래도 되게 즐거웠다면 만족하며 돌아가신 한분덕에ㅎㅎㅎㅎ >ㅡ<!!!!
그래요 재밌었으면 된거예요 ㅋ 

근데 이게임 쇼짱이 좀 잘하는 듯 bbbb

배역으로 고민하고 있으면 나같으면 여기서 이렇게 마시고 있지 않을꺼야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다 >ㅡ<!!!!!!!!!!!
뭐가 부끄러워서 숨나요~ 멋진데 ^^

그리고...내가 좋아하는 리다의 손손손손
섬섬옥수 :)

아직도 부끄러워서 바닥보고 있는건 아니겠지만
여튼 밧짱과 세트로 귀여워서 :)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였다는 말 옆에 붙은 달콤한 핑크색 하트보다 니노가 훨씬 예쁜;;;;;ㅋㅋ(비교대상 좀 이상;;;ㅋ)

마쵸군 정말 집을 샀음 ㅎㅎ
프리이에 스탭 블로그 보니까 저 집
프리이에 스탭들이 들고가서 스탭 룸에 놔두고 있더라는;;; ㅎㅎㅎ

정말 화보인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패스하자고 한거 누구야?


이유?

그냥 감이야

(왜??)

11번은 아니라고 딱잘라 말한 사람이 누구야??

난데

뭐야? 이유가 듣고 싶은거야?

듣고 싶어! 져버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과 말투가 bbbbbbbbbbbbbbbbbbbbb
앙걸즈도 최고 ㅋㅋㅋ

아 진짜 여기는 플짤로 봐야하는데;;;
나중에 추가해야겠음 :)

마츠모토군의 의견이 우리들의 의견이예요.
라는 쇼짱 ㅋ
결의에 찾 표정이 good :)

근데 이날, 유난히 오레오레 분위기가 강했던 쥰님이었는데,
쇼상이 이리 오냐오냐 해줘서 인듯;;; ㅋ <<

다함께 빠지자더니ㅡ
오늘 큰 점수차로 콜드 승리한 니노까지 함께 끌어들이시는 마사키님 ㅎㅎ

결국 다 자기 찍고,
뿅!!
출처 : Enjoy Jun Box
그리고 마지막까지 미라클을 일으킨 밧짱~
저 안에서 신발을 잃어버리셨음 ^^ ㅎㅎㅎㅎㅎㅎ
귀여움 :)
네덜란드는 잘 다녀오셨는지 모르겠네~ ㅋ
오미야게는 뭐 사오셨으려나??


아 정말 쳐내야했던 수많은 캡쳐들이 안타까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노 텐션이 이상했던 나츠니지 편도 재밌었지만
프리이에 편도 재밌었다 ㅋㅋ
;-D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1111 히미쯔  (4) 2010.11.12
101111 VS 아라시  (4) 2010.11.12
101016 아라시니시야가레  (4) 2010.10.18
101014 VS아라시 SP  (2) 2010.10.18
100826 VS아라시  (2) 2010.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