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826 히미쯔노아라시짱


아;;;;;;;;;;;;;;;;;;;;;;;;;;;;;;;;;;;;;;;;;;;;;;;;
정말 이해 안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미츠카의 쥰님 귀엽고 예쁜데ㅡ
쥰님 마음의 상처;;;;;;;;;;;;;;;;;;;;;;;;;;;;;;;;;;;;;;;;;;;
어떻할꺼야!!!!!!!!!!!!!!!!!!!!!!!!

마네킹에 입혔을때보다 훨씬 예쁜 ㅠㅠㅠㅠㅠ
쇼짱 진짜 의외ㅡ
쇼짱이 5번일줄 알았는데;;;ㅎㅎ

베스트 레이어드 좀 이상했다그;;;;
니노가 입으니까 좀 괜찮긴 했지만;;;
사진 봤을때부터 쥰님 같았기도 했고
뭔가 깔끔하고 예뻤는데
ㅎㅎㅎㅎㅎ
지난번과 같은 패턴이라니;;;ㅋ
마음이 무너진 쥰님~
근데 또 그게 귀엽고;;;
:P
꺅 ㅎㅎㅎㅎ
ㅠㅠㅠㅠㅠ
으앙~
쇼상 너무 좋아하시네요 ㅎㅎㅎ
나 2일만 더 있었으면 볼 수 있었던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rz

오빠 힘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