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11 VS 아라시


VS보고서 포스팅 하는것도 오랜만인듯;;;
읔, 다들 뭘 먹어서 이리 이쁘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통령이 온다는 말에
급 시작된 동서고금 대통령이름대기!!

오바마!!

클린턴!!

부시!!

이제 없지않아??

ㅎㅎ 귀여우셩 :-)

진짜 미안한데,
나 VS 시작한 이래로 한번도 이 생각을 안한적이 없어요

이 로고 좀 치워줄래요??????

아라시가 안보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님 투명으로 바꾸던지!!! << ㅎㅎ

아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허리 너무 얇은거 아님??
누가 더 얇은지는 모르겠지만
니노는 약간 저 검정벨트부분이 들어나 있는데 쥰님은 저 밀리터리무늬 부분만 가지고 허리가 감싸지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치무라상 생각보다 되게 활발하셔서 깜짝놀란;;;
아기는..........잘 크나요??
아가가 대학가고 결혼하는것까지 보시려면 앞으로 건강하셔야할듯;;;
건강하시길 ^^;;;;;;
근데 이치무라상이랑 쇼상이랑 같이 서있으니까 쇼상 이목구비가 되게 오밀조밀해서 귀여워보이는;;; ㅎㅎ
잉 귀여운 남자;;; ㅋ <<

친한분 나왔다고 막 장난치는 ㅎㅎㅎ
저거 분명히 스타일리쉬한 안경 아닌데,
그냥 패션아이템이 되는것 같다능;;;;

잉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ㅎㅎ
역시 막내라 귀염둥이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아 세상 혼자사는 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다물고 열심히 오른 정상~

꺅!!! >ㅡ<!!!!!!!!!!!!!!
아이컨택 부끄러워 ㅎㅎㅎㅎㅎ

너무 좋아하시더라는 히히~

그리고  멋지게 내려오시는 쥰님bbbbb

아 무슨 천사강림인듯;;
할수만 있다면 천사날개 그려드리고 싶은;;;;(할 수는 있지만 귀찮다는;;;;;;<<)
 
히히~

그리고 쥰님이 헤타쿠소;;;인 듀얼 컬링
오랜만에 쥰님 참가 안하시고 관람객 하셨음 ㅎㅎ
듀얼 컬링이 좋은게,,, 재밌기도 한데
온힘을 다해서 저 스톤을 던져서 다른돌을 밀어낼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듯이 멋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밧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남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 <<
저번에도 쇼짱이 진짜 멋있었는데,,,

개인전 쇼짱 등장!!!
이거 진짜 쥰님 빼고 네명이 다 잘하는듯;;; ㅋㅋㅋ ㅠㅠㅠㅠ

쥰님은 폴더접기하고 앉아서 애기 눈빛으로 구경하기~ @_@ 

멋져용!! ㅎ

ㅎㅎ
오샤레팬츠 입으시는 쥰님~

런너는 우리의 미라클보이 아이바짱

으힠 해맑으셔;;;; ㅎㅎㅎ

다치지 않았나 너무 깜짝 놀랐음;;;;;;;;;;;;

근데 멀쩡히 일어나주시는거고 ^^

다 끝난는데 와서 감바레 외치는 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라클보이로 재재재임명합니다 :-)

무리수(?) 쥰님으로 모두 깜놀 ㅎㅎ

>ㅡ<!!!

이 발언으로.... ㅎㅎㅎ

그리고 신코너!!

출처 : Enjoy Jun Box

10초 도전
앗 너무 짧아서 감질맛나;;;; ㅋ
그래도 귀여웠음 :-)

다들 너무 예뻐서 큰일~
내일 아니 오늘이면 엠스테!! 기대되당!!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1120 시야가레 윙크게임 (^_-)-☆  (2) 2010.11.23
101111 히미쯔  (4) 2010.11.12
101021 VS 아라시 - 프리타, 집을 사다  (2) 2010.10.23
101016 아라시니시야가레  (4) 2010.10.18
101014 VS아라시 SP  (2) 2010.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