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아티스트 2010 곡발표


1.
12月15日(水)に日テレで3時間に渡って生放送される音楽の祭典「ベストアーティスト2010」(19:00~21:54)で、出演アーティストが披露する曲目が明らかになりました。本日午後に日テレで放送された「直前SP」の番組内で発表されたもの。


「Believe」
「Happiness」
「Monster」


오~ 3곡
몬스터는 불러줄거 알았는데, 오ㅡ 빌리브랑 해피니스 :-)

작년에 10주년 스페셜이라서 5곡이었기에 뭔가 적은느낌<<
이지만 세곡도 감사.

빌리브 쇼짱랩까지 제대로 불러주길 ㅠㅠㅠㅠ



2.
101211 시야가레 감상 ㅡㅡ;;;;;;;;;;
(포스팅 따로 할정도의 마음이 들던 회가 아니라 그냥 추가 ㅡㅡ;;;)
아라시들이 시간이 없었는지, 방송만들기가 귀찮으셨던건지;;;
그냥 온에어한 것과 똑같이 내보내줄꺼 뭐하러 긴시간 보여주는지;;;
차라리 미공개를 해라!!!!!!!!!!!!!!!!!!!!!

라는 생각이 들었음;;;

우리 님들은 여전히 예쁘시긴 한데

엉덩이 얘기 손내리고 햌ㅋㅋㅋㅋㅋ;;;;

베스트아티스트 CM들 이날 촬영하셨나봄.

리다도 귀엽고 ㅋㅋㅋㅋㅋ

예쁜 머리 쇼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앞머리좀 잘라보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마크가 찍힌 귀여운 모자쓴 우리 예쁜 쥰님도 보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뻐, 색깔이 좋네라고 리다와 밧짱으로부터의 칭찬이 물밀듯이;;;; ㅋㅋ
근데 정말 27살 성인남자의 배가 어쩜 저런지 ㅎㅎㅎ bbb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저렇게 잡히는건 좀 충격;;;; ㅋㅋㅋ
근데 귀엽고 ㅎㅎㅎ

그렇게 다정하게 만지지말아효 ㅎㅎㅎ

키퍼 서덜랜드까지 나오는 시야가레 헐;;;;;;;;;;;
 
올해 고생하셨습니다.
그리도 내년도 잘 부탁드릴게요

^^
몰랐는데 올해 막방이었더라는;;;
1월1일 방송이 기대됨.

이라고 짧지만 짧지는 않은 듯이 마무리 ㅡㅡ;;;;;
뭔가 재미가 없는건 아닌데 재미가 없었음... << 무슨말;;;

스탭들은 니노배에게 감사하라며;;;
니노배가 방송을 살렸다 ㅡㅡ;;;

시야가레 스탭님들 힘좀 내주세요!! ㅠㅠㅠ

출처 : 코이비토 / 홍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