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노미야 드라마에 아이바 멤버 출연 "한바퀴"


니노미야 드라마에 아이바 멤버 출연 "한바퀴"
2010.12.13 05:03

아라시의 니노미야 카즈나리(27)이 출연하고 있는 후지TV계「フリーター、家を買う。」(화요 오후 9・0)의 최종회(21일 방송)에, 아라시 아이바 마사키(27)가 게스트 출연하는 것일 12일, 알려졌다.

 아이바가 출연한 작년 10월기의 TV아라시계「マイガール」최종횡, 사쿠라이 쇼(28)이 게스출연. 그 이후 아라시 멤버가 출연하는 민방 연속 드라마 최종회에 각 멤버가 게스트 출연을 계속해, 이번이 5작품째. 딱 "한바퀴"돈 형태로, 멤버 5명 전원이 연속 드라마 주연급의 인기 그룹이 아니고서는 불가능한 "진"기록 달성이 되었다.

 아이바는 니노미야가 연기하는 주인공公・세이지가 아르바이트로 일하고 있는 토콕현장에, 카리나(26)가 연기하는 제네콘의 현장감독・마나미의 후임으로서 팍견되어오는 역으로 등장한다.

 아이바는「팀웍이 완성된 중간에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긴장했지만, 따뜩하게 받아들여줘서 기뻤다.」라고 코멘트. 니노미야는「아이바군은『긴장했다』라고 말했습니다만, 제대로 기념쵤영에는 참가했습니다」라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던 듯하다.

 7일의 제 9화까지의 평균 시청률은 16.6%(비디오 리서치 조사, 관동지구)에서, 속편물을 제외하면 10월기 연속드라마 중 톱. 강력한 까메오로 마지막까지 분위기는 고조될 듯 하다.

출처 : http://www.sanspo.com/geino/news/101213/gng1012130504000-n1.htm
의역, 오역 있습니다



아이바 마사키 주연 「마이걸」에 사쿠라이 쇼
사쿠라이 쇼 주연「특상 카바치!!!」에 오노 사토시
오노 사토시 주연「괴물군」에 마츠모토 쥰
마츠모토 쥰 주연「여름의 사랑은 무지개 색으로 빛난다」에 니노미야 카즈나리
니노미야 카즈나리 주연「프리타, 집을 사다 」에 아이바 마사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걸때 너의 주연은 마지막이라고 얼마나 니노미야상이 놀렸던가요 아이바상 ㅠㅠㅠㅠ , 
내가 괜히 뿌듯하듯 니노도 뿌듯할듯 ㅋㅋㅋ. 근데 니노 상사로 오는 건가 밧짱 ㅎㅎㅎㅎㅎㅎㅎㅎ
꺅!!!!! >ㅡ<!!!!


힘내요!!

근데 그러면 아이바 마사키 주연 「바텐더 」에는 누가?? << ㅎㅎㅎ
리다가 원피스 주인공으로 나오는거는 좀 피해주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리다 나변 같은 진지한 멋진역좀 시켜달라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