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218 Junstyle





 
1.
내가 꼭 새겨들어야 할 「言い切っちゃいます」
하고싶은 걸 하기위해서 잠시 멀어져야할 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이팅 :-)

그런의미에서 이제 아라시, 포스팅 자제 모드



2.
훈훈한 콘서트에서 좋은 이야기 T-TT-T
콘서트 전체를 즐겨주시면 된다고 :)


3.
좀 늦은 베컴 머리 쥰님 ㅎㅎㅎㅎ
스스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머리스타일 좋아~라는 메일을 받고 싶어서 말하는건 아니예요~ >ㅡ<!!!!!!
ㅎㅎㅎㅎㅎ 귀여웜



4.
시로쿠마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윙컵의 그아이였구나 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Enjoy Jun Box
이 흰둥이;;가 예뻐서 어쩔줄을 모르는 쥰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며칠만에 정말 좀 커진것 같기도 하고 아융 진짜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sterimaz
후출처 : baidu
리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ㅡ<!!!!

키우고 싶어도 혼자있을 강아지가 불쌍해 못 키우시는 쥰님....
이구 안타깝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사쿠라이 쇼군 생일 다음날이라는 DVD 발매일 ㅎㅎㅎㅎ 
먼저! 국립의 영상을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
그럼 돔도 있다는 얘기겠그나 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