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104-0111女性自身 +


오오오오머리자른 쥰님 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 20일만에 잡지에서 만난??? 짧은 머리 쥰님~~

그러니까 이 머리는 첫번째로 머리 자르고, 두번째로 자른 베스트 아티스트 전에 찍은 머리인듯
아 오빠 완전 남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겼네,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훤칠하다 ∈ 쥰님
훤칠하다는 말은 쥰님에게 속한 말인듯;; ㅋㅋ

니노도 머리 자르기 전인가?
뭔가 분위기 있고 ^^

오오!!!!!!!!!!!!!!
아이바 마사키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거 왜이렇게 잘 나왔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일주간 神모드로 돌입하신거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 포즈, 살짝 보이는 와이셔츠도 좋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머리한 쇼상이다~ :-)
이거 너무 바르게 나오셨지만 바른남자니까 ㅎㅎ 쇼짱은 왜 한자 없냐고 두리번두리번 거렸더니 一이었다는 ^^;;;;; 줌인에서와 같은 대답 ^^

아 귀여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통통한 볼살과 뭔가 셋팅한 머리가 자다 막일어난 머리처럼 보이긴 하지만;;; 귀여우심~
출처 : 添
후출처 : siRo님

다시봐도 쥰님과 마사키님이 제일 잘 나오신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chaichan

리다 트리가 피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겨 보고서 데굴데굴 구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트리 얼마인가요? 내가 좀 사면 안될까요??? ㅋㅋㅋㅋㅋㅋ
트리살때 같이 사는 장신구들 혹은 트리밑 선물상자로 옆 4명도 같이 와야해요?!

아 진짜 이거 찍으면서도 서로 얼마나 웃었을지가 머리에 막 그려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정샷도 보여주지...
진짜 내가 사랑 하는 아라시임~ ^------------------^

인터넷이 계속 말썽이라 짜증나던 내마음 한번에 치유해주는 진정한 치유계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