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 Live DVD ARASHI 10-11 Tour "Scene"~君と僕の見ている風景~ + 오라스 파파


 출처 : YT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곧 나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VD 예약 캔슬해서 삽질하다가 일본친구가 어케어케 구해줬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라이센스도 나온다던데...라지만 다 일판만 모으는 사람;; <<



오라스 파파가 벌써 떳음 >ㅡ<!!!!
그렇게 머리자른 쥰님의 파파를 찾아 나고야 파파를 기다려도 안올라오더니 사스가 오라스;; ㅎㅎㅎ
엠씨랑 레포를 대충봤더니 그냥 그 상황들이 다 보이는;;; ㅋㅋㅋ
사랑스런 우리 아라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빠들 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덜너덜 굿즈티가 추워서 안에 옷좀 입겠다는데...
악착같이 비-치쿠 다시마루 시키는 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고...고마워요;;;)


금발머리 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쿠로쿠로 사기랑 염력 못쓴다는데고 팔 늘려보라고 잡아 당기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청순 열매를 먹으신 쇼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역시 겨울에 민소매는 진짜 추워보인다;;;; ㅎㅎ


아 예쁜마사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밧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검은머리 왤케 예쁜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니노가 굿즈티 찢은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깨알같은 니노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
근데 오~ 니노 머리 상당히 많이 길었다~
그리고 솔로때 모자 안썼던것 같다는 레포를 봤는데 진짜 안쓰셨네...

쥰님!!!!!!!!!!!!!!!!!!!!!!!!!!!!!!!!!!!!
머리 상당히 많이 자르셨다~
지금은 남자 미남미남이지만 내리면 진짜 엄청 귀여우실듯 >ㅡ<!!!!!!!!!!!!!!!!!!!!!!!!!!!!!!!!!!!!!!!!!
쥰님 저에게도 샤메샤메;;; ㅎㅎㅎ <<<< 아니면 잡지에서라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들고 뭐하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빨리돔 버전도 낸다고 발표해욧!!! ㅋㅋㅋ <<

출처 : 애증의 옥언니;;


그리고
Lotus 초회 + 통상 세트로 521개가
라쿠텐에서 10시부터 잠깐 풀렸다고 하는데 3분 만에 매진 되었다고 ㄷㄷㄷ
난 예약했으니까 맘편하게;;; <<


올해도 휘몰아쳐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