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hat’s Android™ au



OHNO





SHO





MASAKI





NINO





JUN
출처 : 중웹


다 풀렸어;;; ㅎㅎㅎ
아까 낮에 중웹 잠깐보니 au 사이트가 잠깐 풀렸던 모양임.
내가 갔을때는 이미 id와 pw를 입력하라고 막아놨었지만;;;;
여튼 언니들 덕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하나같이 다 멋지고 재밌네  >ㅡ<!!!!!!!!

근데 이와중에 내 눈과 귀를 의심하며
받은 파일들을 두번씩;;; 보는데 쥰님과 쇼상의 투샷은 없...........;;;;;;;;;;;;;;;;;;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둘둘씩 다 돌아가며 찍은건 아니지만;; 여튼 비싼 사람들;;<<ㅎㅎ

그래도 CM 넘 훈훈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u는 내일 풀린다고 그렇게 발표하고 기사까지 다 썼는데,
담당자 실수 인지 뭔지 몰라도 파일이 다 풀려 당황할듯;;
걱정마세요, 다들 TV 앞에 매달려서 CM 기다리려고 할꺼예요;;; 

좋은 CM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엇보다 다섯명이 너무 멋진 CM!!!


+
making



au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홈페이지 들어가봤더니 60개 영상을 아주 크게크게 볼 수 있게 해놨더라는~
메이킹 40초도 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