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217 히미쯔~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보고서 뒤늦게 빵 터졌음;;;;;;
덕분에 쥰스타일 앞부분 놓쳤.... T-TT-TT-T

아라시들이 넘 예뻐서 TS로 캡쳐했더니 스압이;;;;

마사키가 가장 좋다며, 나도 너 좋다며 시작되고, 쥰님이 내 어깨를 탁~ 하고 쳐줬어요 하고 자랑하듯이 시작한 이 못마땅함;;;;;;; ㅋㅋ <<
그건 좀 잘하라고 때려준;;;걸지도 모르고;; 여튼 키리타니 미레이양;; 재미있는 기획 들고 왔으니까 칭찬해줄게요;; :-)

드디어 나왔다!! 머리자른 니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잘라서 그런가 더 어려지고 더 잔망;;;;?스러워진 니노;; ㅋ

이것봐~ 귀여웜 ≥▽≤!!!!!!
평소같으면 더럽...;;;;다고 되게 싫어하는 행동이지만, 니노니까;;;; ㅋ

갑자기 한국말하는 밧짱 ㅎㅎㅎㅎㅎ
음절끝마다 바비부베보를 붙이는거, 근데 이거 나도 학교다닐 때 있었어서 어! 일본에도 있어!!!라며 깜짝 놀랐다.
아직도 있나? 나 때도 유행은 아니고 그냥 하는 애들이 있긴 했던것 같은데, 어차피 이렇게 말해도 친구들끼리는 다 알아듣고, 감추고픈 비밀도 없고;;;;;
무엇보다뭔가 말하는게 전혀 예쁘지 않아서;;;;; 안했던 기억이 나는데.. 키리타니 하는거 보니까;;; 역시 안하는게 좋을듯;;ㅋ

바빌로니아어에서 좀 웃겼음ㅎㅎㅎㅎㅎㅎㅎㅎ

타노싱고 화면보면서 아라시들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을 돌려봐도 왜 밧짱은 안잡아줬냐며 카메라 아저씨 나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넋놓은듯 빠져든 쇼상 ㅋㅋㅋㅋ, 그리고 자기 좋다는거에 난감한 니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노싱고가 그렇게 인기 많을줄이야 ㅋㅋ 깜짝 놀랐네 100명중 72명이 꼽을정도라니...
난 런하에서 타노싱고를 맨처음 봤던가, 저 도도스코;;;도 그렇고 엉덩이 마사지 하는 자세랄까;;;가 완전 황당해서 아 뭐야 ㅡㅡ;;;;;;;;;; 징그러;;;;;;;;;;;;;;;;;; 라는 생각이었는데;;; 귀엽.....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가봄;;;;;;;; 마사지인지 경락인지의 예약이 앞으로 5개월까지 다 찼다던데;;; 나도 마사지는 받아보고픔;;;  우선 남자니까 힘이 세서 받으면 개운할듯;;ㅋ

니노싱고를 위해 배웅까지 해주는 친절한 밧짱 ㅎㅎㅎ

되게 웃긴데, 이 두사람은 특히 밧짱은 되게 뿌듯하게 쳐다보고있어서 ㅎㅎㅎ

자기할일 다하고 쥰싱고 추천하는 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에!!라며 화내는 쥰님에게 멀찌감치 떨어져서 방석으로 가리며 모른척 하는 니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7살 남자가 이래도 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이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거 다른 사람들 다 등에 대고 있을때 혼자 맨날 깔고 안던 방석인데.... 뭐 자기가 깔고 안던거니까 상관없나?;;;

니노의 쥰싱고 추천 + 초보고싶다는 쇼상 ㅋㅋㅋ

겸허히 앞에선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넘 부담스럽게 앞에 서서...
멤버들 다 쓰러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일을 끝마친 쥰싱고는 일어날줄 모르고, 쇼상과 니노가 벌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노싱고와 쥰싱고의 결과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어서 苦し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것같은 쇼상 =]

다같이 해달란 말에 리다와 밧짱도 러브주입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XP

왜 둘이 마주보고 하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게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기같이 눈이 커지는 프리쿠라~
아으~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저기서 터져나오는 귀여워~~~~~~에 어이없는지 안귀엽다는 니노 ㅋㅋㅋㅋㅋㅋㅋ + 쥰님 ㅋ
넘 예쁘고 귀여워욤 초초초!!!!!!!! 강아지 같음~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명선은 나도 있어욤~ ㅎㅎㅎㅎ 너무 측면으로 나왔지만 귀여움 :) 
인자한 쇼상과 깜찍??이 쇼상

와응~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눈이 진짜 엄청 커진듯 ㅋ
근데 이건 아게포요 아니고 메지컬 송의 예~! 포즈 아니냐며 ㅋ 귀엽다 :) 

속눈썹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갈 좀 아시는 귀요미 리다 + 또 쥰님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보다 느낌으로;;;;ㅋ 근데 지금 보니까 머리색도 자동으로 갈색으로 염색되네?

쇼상도 デッケな~ 눈 대따;;;크네~라고 한마디 하셨는데 >ㅡ<!!
기껏 찍고 났더니 気持ち悪い라는 키리타니 미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
내숭 잘 안떨고 할말은 할줄 아는 성격인가 ㅋㅋㅋ 하지만 웃겼음;;;;;

아흥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jpopsuki
모두 정신적으로?? 힘들었을지도 모르지만 ㅋ
아주 재밌었음 :)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ひみつの嵐ちゃん!』마네킹 파이브 봄 방학 특별편  (10) 2011.03.07
110303 히미쯔 외  (6) 2011.03.04
110122 시야가레 - 마츠켄  (2) 2011.02.08
110203  (4) 2011.02.05
110127 VS 난 모르는일이예요 'ㅁ' ;;;;;;;  (6) 2011.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