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303 히미쯔 외


1.
앞부분 좀 놓쳤다;;;;; 읔;;;;
여튼 오늘은 쥰님이 좋아하는 아이코 언니!

좀 특이하신 아이코 언니~

뭔가 씹는 소리를 좋아하시는 아이코언니 덕분에 아라시들 새로운 경험~ ㅎㅎ


첫번째 리다 x 수박
귀요미 리다 T-TT-TT-T


쇼짱 x 옥수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정답인지 불안하신 쇼상
예고보면서 이에 끼지는 않았을까 궁금했는데, 니노 센베 먹는 내내 이에 옥수수 껍질이 꼈는지 뭔가 불편하신것 같았음 ㅋㅋ 

 

니노 x 센베
캡쳐가 다 이상하게 되서;;;;;;
미남이 그냥 센베먹는 상황인듯;;;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 x 얼음
다른건 모르겠고 나도 얼음 오도독 깨물어 먹는거 좋아하는데;;; 쇼상이 쥰님도 자주 얼음 깨물어 먹는다고ㅎㅎㅎ

얼음 이렇게 멋있게 먹는 사람 봤냐는 형님들 ㅋㅋㅋㅋㅋㅋㅋ
못봤음 T-TT-TT-T

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도 쑥쓰러우셨나봄 ㅎㅎㅎ
귀염둥이, 귀요미, 귀염장이(귀여움을 업으로 삼고계시니 장이임;;;)

밧짱 x 두부
씹는거 아니고 흡입하신 밧짱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귀여웠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쥰님 반응도 웃기고, 리다도 웃기지만, 제일 웃긴건 쇼상인듯;;; ㅎㅎ
그렇게 손가락으로 찌를듯이 가리키며 쏜살같이 물어보면 괜찮냐고 자꾸 물어보면 꼭 화난거 같잖아요↗↗↗

머리잘라서 예쁜 니노

살빼서 더 예뻐지신 리다

청바지 대결!
나라면 밧짱>>>>>>>쇼짱, 리다 인듯;;; ㅎㅎ

쥰님 바지 자체에 한번 놀라고, 바지 두개로 만들어진거라며 이어진 부분을 보여주는 쥰님에 또 한번 놀라고, 지퍼까지 내려서 보여주는 쥰님에 또또 놀란;;;;ㅋㅋㅋ
근데 뭔가 많이 편집 되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라 리액션 따라하는 예쁜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게포요 활용 들어가신 쥰님과 마보로시 오리지널과의 조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세에 감사하는 리다 ㅎㅎ

날 그렇게 칭찬하더니 뽑힌건 쥰님이라 충격인 1인

또하네 마네킹 파이브 봄방학 특별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 월요일부터 일주일간 투표진행ㅡ 근데 하루에 3000표 밖에 투표안받네;;;;
근데 이번에는 인터넷으로도 투표 가능하다는데, 핸드폰웹으로만인지 어쩐지
아카사카에서 투표는 여자만 가능한데, 웹 투표는 어떻게 그걸 가려낼지 등등 아직 잘 모르겠지만;;;  ㅡ> http://www.tbs.co.jp/arashi-chan/

테마가 뭔지 모르겠지만;;; 그냥 힘내세요;;;;;; 라는 말 밖에는;;;ㅋ
이런거.....고르시면 꼴찌하는거고;;;;ㅋ 꼴찌.....하면 또 섬세한 마음에 상처 입으시겠지만 3연속 기록세우면서 랩핑카가 또 온동네를 돌아다니니 좋고 ㅎㅎㅎ 꼴찌를 면하면 또 면하니까 기분은 좋으실테고;;; 잃을게 없어요 쥰님은;;; ㅋ


여튼 아이코 언니에게 뽑혀 되게 기분좋아보이는 니노 ㅋ 사진이 조금 이상하게 나와서;;;;;;





2.

쟈니스웹 영상갱신
http://www.johnnys-net.jp/j/jfc_movie_main.html

아 말도 빠르게 하고 다 편집해서 그냥 슝슝 넘어가네;;;
그래도 재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쥰님만 암것도 없어서;;; 백...수 같네;;; ㅋ
따로 개인활동 안해도 뭐 이미 다들 엄청 바쁠테지만;; 쥰님도 영화 한편 찍었음 좋겠음;;; ㅎ



3.
출처 : 캡쳐속
인도 다녀오신 리다~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연 3D로 일본에서 볼 수 있을까나?



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형님들 온천 다녀오셨던데 우리도 온천좀 다녀오면 안되나?? 꼭 온천 아니여도 아라시들끼리 놀고먹는 로케좀 갔음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니까 브이형님들 다녀오신 곳은 가깝고 이 촬영도 하루도 다 안걸렸던데

이런 깨알같은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막내들이 형아들한테 장난치는거 가능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켄군도 좀 짱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리다 곧 40이신데;;; ㅎㅎ


얼마나 훈훈하고 좋아요? 보고만 있어도 웃음꽃이 활짝~
히미쯔 스탭님들 어케 한번 안되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