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케이스


1월 25일은 사쿠라이군 생일이었는데 멤버끼리 뭔가 축하했나요?
ㅡ쇼상 생일날은, 아라시니시야가레를 찍었어요. 당일날 만나니까, 메일은 하지 않았지만, 수록전에 시간이 있어서 선물을 사서 건넸습니다.

뭘 주었나요?
ㅡ 펜 케이스네요.

왜요?
쇼군이 평소에 펜 케이스를 가지고 다니는걸 계속 봤었어요. 분명 마음에 들어서 사용하는거겠지라고 생각했지만, 집이라든지 다른 타이밍에 사용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펜케이스로. 생일날에 건네니, 그 자리에서 지금까지 사용했던 펜케이스를 바꾸어준 것이 기뻤어요. 

출처 : 사진 속

멤버에게 말한적 없는 쁘띠 비밀을 해금
ㅡ그런거 없어~~~

쇼짱 : 최근 바꾼거라면 있는데...
니노 : 좋아, 그거 이야기하자
쇼짱 : 펜 케이스 바꿨습니다. 마츠모토군한테 생일에 받아서.
쥰, 밧짱 : 예~이!(하이터치)
쇼짱 : 아무런 마음도 없는 펜 케이스로부터 "멤버로부터 받은 소중한 물건"으로 바뀌었습니다.
쥰님 : 항상 펜케이스를 가지고 다니는거 알았으니까, 선물은 그걸로 하자라고해서
리다 : 그거, 귀여워
니노 : 펜 케이스 좋네~. 나도 주려고 생각했던거
쥰님 :  하하핫
밧짱 : 나도 아직 안줬으니까, 펜 케이스 줄게!!
쇼짱 : 그만둬!!


쇼상이 원래 가지고 다니던 필통은??

하테나이소라 메이킹 中

홍백방송전스페셜 中

항상 가지고 다니시는게 저 주황색 필통이었던듯??

사실 이 파란것도 있는데;;;; 여튼 뭐 이런 필통일듯.

어디갔는지 모르겠는데 또 다른 잡지에서,
쥰님이 쇼상이 쓰고 있는 필통이 자주 가던 브랜드의 가게 꺼라는걸 알게되어서 같은 디자인 다른 색깔을 샀다는 걸 본듯한데;;;
여튼 그런가봄;;;;;;;ㅠㅠㅠㅠㅠㅠㅠbbbbbbbbbbbbbb


쇼상 생일은 1월 이었을 뿐이고;;;; 대체 언제적 얘길 지금 올리는거냐지만;;;;;;;
계속 포스팅할 타이밍을 놓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물 받자마자 그 자리에서 바로 바꿔준 쇼상,
나도 필통 선물할래 라는 밧짱을 향해 단호한 거절 의사를 표명하시는 쇼상이 좀 자랑스러워서;;; ㅎㅎㅎ


쇼상이 오토노하에서도 얘기해줬듯이
색깔만 다른 오리지널 폴로셔츠를 발렌타인데이에 깜짝 선물하자,

응응, 색깔 다른 폴로 셔츠. 바로, 그거 입고 아라시짱 수록 현장에 들어갔어요!
쇼군으로부터의 서프라이즈 선물에, 모두, 놀람&기쁨 가득 이었던듯합니다☆

쥰님도 쇼상처럼 바로 입어줘서 쇼상도 기쁘셨었고, 그래서 화이트데이에는 다들 어떤 선물을 줄지... 기대에 가득차서 오토노하갱신을 해줬는데..
그다음날 지진이 났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앞머리 셋팅하기 전은 완전 귀여워 (사쿠라이)
앞머리 내리면 옛날의 마츠쥰 같아 (오노)
앞머리 내렸을때 일까나(아이바)
귀엽다고할까, 일에 대해 성실한면이 굉장해(니노미야)


대체 앞머리 내리면 얼마나 귀여운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보여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쿠라이 쇼 x 마츠모토 쥰

쇼상도 우리랑 같이 풋살하자!
바로 친해질 수 있을 까 약간 걱정입니다(웃음)

쇼상 : 테마는 스포츠로 할까.
쥰님 : 하죠, 하죠.
쇼상 : 뭔가 우와사에의하면, 최근에 풋살하고 있다고 하는.
쥰님 : 네 맞아요! 이번 한달 조금 정도 사이에 3~4번 정도.
쇼상 : 꽤 하이페이스네.
쥰님 : 확실히 격주 페이스(웃음).
쇼상 : 어? 시합시간은 7분뿐? 어질어질해지지 않아?
쥰님 : 그렇네~. 꽤 힘들어! 그래도 「아라시니시야가레」에서 카즈상이 게스트로 와주셨을 때, 쇼상 꽤 됐었잖아?
쇼상 : 그거말이지~. 와, 기뻤네. 함께 리프팅 해주셔서, 꿈 이뤄버렸네.
쥰님 : 꼭 다음에 와주세요,
쇼상 : 근데, 나 아는 사람이 마츠쥰뿐인 환경에서, 플레이 못해~.
쥰님 : 고등학교 동창생이 시작한 팀인데, 나도 모르는 사람 꽤 있어. 10인 이상 모여서, 가위바위보로 팀을 나눠서 시합하는 느낌.
쇼상 : 그래서, 마츠쥰이랑 팀 나눠지면 나...상당한 고독감을 느낀다구?
쥰님 : 괜찮아! 볼이 커뮤니케이션 툴(tool)이니까!
쇼상 : 아~ 멋있어~(웃음)!
쥰님 : 나도 갈때까지는 꽤 귀찮아했는데, 실제로 해보니까 완전 재밌어! 풋살만을 위해서 밤에 모이는 것도 즐거워.
쇼상 : 어? 밤에 해?
쥰님 : 「NEWS ZERO」가 시작할 때 즈음까지 해. 아! 풋살하고 생방송하러 간다든지.
쇼상 : 아니아니, 굳이 "ZERO" 하는 날은 안해도...(웃음)
쥰님 : 그건그렇네(웃음)!


세상에!! 쇼상도 나랑 풋살 하자!! 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상이 쥰님 밖에 모르는 환경에 함께 하는거...되게 재밌는 상황이다 ㅋㅋㅋ 물론 반대상황이여도 재밌겠지만;;;
쇼상 좀 같이해줘요. 쥰님이 친구들 많이 만나고 다니는거 불안하잖아요? 이기회에 다 알아두셔서 쇼상편으로 포섭하는것도;;; <<



어째손에 우선 울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잡지 읽어 보니까 아무리 생각해도 2번이 쇼상인듯;;;;
쥰님 : 도중에 만났을 때랑은 완전히 다른 차림을 했잖아. 젤 컴에는 깔끔한 느낌이었는데, 캐쥬얼틱해져서...

오노 사토시
지금까지 마네킹이 입고 있는 옷이나 점원의 추천 옷이었지만, 이번에는 제 의지로 골랐습니다. 이걸로 반드시 1위를 따내겠습니다!!

사쿠라이 쇼
과거 2회 강하게 나가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제대로 강하게 나갔습니다. 제 번뜩이는 아이디어라면 확실히 1위 될 수 있겠죠!


아이마 마사키
아이바기장으로 (아이바 냄새를) 풍기는 것도 그만두고, 누구의 옷인지 알수 없는 상태에서 승부합니다. 라이벌이 되는건 쇼짱일까요~. 질것 같지 않지만!


니노미야 카즈나리
절~대로 1위 차지하겠습니다! 아니, 이미 단순계산으로는 1위예요. 굳이 라이벌을 들자면, 쥰군밖에 없을까나.

마츠모토 쥰

이번에는 내가 입어서 좋은 옷 이라는 시각에 더해 마네킹에게 입힌다는 것도 생각해서 골랐습니다. 여성으로부터의 리액션도 절대적으로 좋을터!


리다랑 쥰님 빼고 각자의 코멘트에서 어떤 옷인지 다 티가 나는듯?
번뜩이는 아이디어... 현란한 옷과 헬멧이 뭔가 아이디어가 더해진것 같기는 하고!!
누구 옷인지 알 수 없는 상태에서...확실히 4번에서 밧짱 냄새는 별로 없었고
단순계산으로는 1위... 그렇지 멤버들 옷중에 괜찮아보이는거 하나씩 다 집어넣어놨으니까 단순계산으로는 1위겠지;;;ㅋ

역시 1번-쥰님, 2번-쇼상, 3번-리다, 4번-밧짱, 5번-니노가 맞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웃겨서 배가 아프네;; ㅎㅎ


출처 : masakitaisuki
그냥 쥰님 표정과 두분의 포즈가 재밌어서 ^^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328 Zoom in Super ARASHI x ZOOM FINAL  (2) 2011.03.29
1105 MORE  (4) 2011.03.26
Johnny's web 아라시로부터의 메세지  (2) 2011.03.15
일본 대지진/쓰나미, 아라시는 무사 T-TT-TT-T  (6) 2011.03.11
110225 엠스테 ♬♪  (4) 2011.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