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5 POTATO


출처 : masakitaisuki
니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눈동자에 하얗게 비친 조명판 때문인지 더 눈빛이 아득하고 청순하고 아련한 니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츠2 개봉으로 니노 잡지들이 범람하고 있는데,
다 이런 수준에bbbbbb 와우~





+
그리고 기다리고기다렸던 오늘의 VS아라시
일부밖에 못봤지만 엄청 재밌었던듯 :-)

그리고 봐도 다시 봐도 너무 예쁜 오빠들

다 알려졌듯이 이날은 지진발생 후의 첫 레귤러 촬영날.
아직 상황파악도 제대로 되지 않고, 진정되지 않은 상황 속에서 늦게까지 계속된 촬영인데,
역시 프로들이라 반짝반짝 빛나고 있었다

아마 지진발생일로부터 방송될쯤이면,
복구에도 박차를 가하며 안정을 찾아가겠지... 하는 생각과 바람을 담아서 찍지 않았을까 싶은데
물론 안정을 찾아가고는 있지만, 지금의 상황에 이것이 진정한 안정인지 의문이 생겨서 안타까울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키고 재밌다며 웃으시는 노리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지에서 타카상이 쥰님 사복 이상하다(変だ)고 했다고 해서 대체 그 옷이 뭐일까 했는데 판쵸 였나봄.
어떤 스타일인지 넘 궁금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네킹이나 어디서든 언젠가 입고 나와주시지 않으려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원출처 : 2ch, 후출처: 그린슈님

와응~!!!!!!!!!!

근데, 마샤님의 위엄...bbbbbbb
인지도가 높은 쪽 부터 보다가 차츰 낮은쪽으로 내려가는데 한국아이돌들이 꽤 많아서 놀랐음;;;;;;;;;;;
심지어 동방신기는 개별;;;;;;;;
JYJ는 인정이 안되나??

여튼 아라시 앞으로도 계속 이정도 유지할 수 있는 그룹이 되었음 좋겠다:-)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CM] au - もっとつながっていく 30s  (6) 2011.04.16
110413 티비지들 일부 + 오리스타  (6) 2011.04.16
3월 11일 아라시  (2) 2011.04.03
110401 Marching J + ws  (2) 2011.04.01
집 잃은 친구들 등장 ;ㅁ;  (4) 2011.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