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413 티비지들 일부 + 오리스타


110413 The Television

막내 쥰님의 엉덩이 취향;;;에 열변을 토하시는 쇼상과 밧짱 ㅋ 
쇼상의 손위치 너무 리얼;;;;;;ㅎㅎ

시야가레 벌써 1년!!!  (bgm 브라운아이즈의 벌써 1년♬ )
축하합니다 :-)

근데,
시야가레 시작한지는 벌써 1년??인 느낌이고, 숙제군 끝난건 이제 1년?? 이란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이 고른 코스프레 쇼상의 오네형사
私も好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활기찬 중화 캐릭터 아이바 마사키
니네 엄마 팔꿈치, 물만두 같지 않아?

물고기 캐릭터 오노 사토시
아침부터 낚시하러가서, 상어가 잡혀서 겨우 잠이 깼습니다

국제바보 캐릭터 니노미야 카즈나리
얼마전에 말야, 똥;;; 3번이나 밟아버렸습니다

해설 캐릭터
전국의 여러분, 안녕하세요
친척이 병원으로부터 초대장이 왔다고. 그거 소개장이라고.

엉큼 캐릭터 마츠모토 쥰
아이바군 아버지의 중국요리점에서 만두를 시키니까
안에서 "땡(전자렌지)"이라고 소리가 났습니다.


아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시의 「소문 이야기(우와사바나시)」폭로 시야가레!

쇼짱 소문? 뭔가 아이바군의 드라마(바텐더) 촬영이, 앞으로 하루로 끝나버린다고 하는 소문을 들었습니다.(취재 3월 중순)
니노 그런 소문을 들었습니까!!
쇼짱 응, 설마 믿고있지는 않지만 말이야!
니노 그거 안끝나죠!? 아직 계속 계속 이어진다고 들었다고?
쇼짱 맞아, 나도 믿고싶지 않지만 말야. 어떤가요.
밧짱 저기......진실입니다(웃음). 3개월 동안 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그건 끝납니다(웃음). 크랭크업하면 멤버로부터 뭔가 해주는건가요?
니노 아무것도 없지만 말이죠!

ㅡ그밖에는
쥰군 소문......?
쇼짱 핫(웃음), 뭐 소문은 아니지만......오노상의 인도 오미야게가 전부 간디 관련이었다라고 하는(웃음).

ㅡ웃음
쥰군 그거 진짜입니다(웃음).
리다 아니 뭔가, 공항에서 오미야게를 사려고 했는데, 진짜 뭘 사면 좋을지 모르겠어서. 「옷감을 사도......」라든지, 아냐아냐라고 고민하다가, 간디 코너를 발견해서, 「드디어 이거다!」라고. 간디물건만 잔뜩 여러가지가 있는거야!

ㅡ5명에게 무엇을?
리다 키홀더는 매니저. 그릇같은 장식품이 아이바짱. 간디 얼굴이 깎여져 있는 크리스탈 같은거를......
쥰군 그거 저입니다.
리다 니노는...... 큰 피규어. 간디의 실제크기 조각상 같은.
니노 실제크기!? 높이 30cm정도였잖아. 간디 그만하지 않잖아!!(웃음)
리다 (웃음) 쇼짱도, 장식품. 옆모습이었나? 모두 기뻐해줬어요.   



간디 컬렉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크기 30cm;;;;;;;;;;; 엄청큰거 사오셨다 ㅎㅎ



110413 TV Guide

모아놓으니 더 훈훈한 쟈니스군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기자들은 3일내내 하루종일 지키고 있었나봄;;;;; ㄷㄷㄷ



110424 オリスタ

좋은 취지의 이벤트 Marching J
정말 무사히 끝나서 다행이다 :-)



첫째날은 전원이 집합. 조금 긴장한 모습이 있긴 했지만, 각각 개성있는 표현으로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오노 사토시는 한명 한명의 얼굴을 확인 하듯이 바라보고, 사쿠라이 쇼는 선배를 앞세우면서도 솔선하여 인사하고, 아이바 마사키는 얼굴 가득한 미소로 손을 흔들고, 니노미야 카즈나리는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고 「감사합니다」라고 반복했다. 마츠모토 쥰은, 신중한 표정으로 한명 한명과 눈을 맞췄다.
3일째에는 사쿠라이와 니노미야는 일로 결석했지만 오노, 아이바, 마츠모토는 긴 시간 모금함 앞에 었다. 두번째라 조금 릴렉스 했는지 마츠모토로 부터 「리다, 그저께랑 똑같은 옷 아냐?」라고 츳코미를 당한 오노는「응, 속옷이랑 티셔츠만 달라......」라도 답했다. 그 후, 둘은 상의를 교환하거나 「리다 머리 잘랐어?」라고 마츠모토가 오노의 깎아올린머리모양을 언급하거나. 아라시다운 공기감을 자아냈다.


출처 : masakitaisuki

쥰군 오노상이 진행할 시간이 왔습니다!
리다 나 못하는거 알잖아.
쥰군 3명이니까. 쇼군과 니노는 말이죠, 일의 사정으로 없지만. 그렇다면 이 타이밍에서 진행하는건 리다이니까요.
리다 뭔가 추위도 쫓아버리네요.
쥰군 그렇네요. 여러분의 열기가! 저희들 첫째날에도 참가했지만, 첫째날보다 많을지도 모르겠네요. 회장 안도 그렇지만, 밖에도 많은 분들이 계시네요.
밧짱 이렇게 줄을 서주셔서
...(잘림)...
쥰군 일요일이라는 것때문이기도 할까요~.
밧짱 저기 하나 물어봐도 될까요? 혹시 리다, 첫날과 똑같은 옷? 똑같지 않아?
쥰군 똑같은 옷임까?
리다 네. 같은 옷임다.뭐...저기...가죽자켓이 괜찮지 않을까라고 생각해서... 가죽자켓으로 입었어요. 이거 첫날에 입으니까, 사무소 사람한테 아무말도 안들어서, 주의받지 않았으니까 이게 (장소에)어울리는구나 해서.
쥰군 옷차림으로써 말이죠?
리다 옷차림으로써.
쥰군 TPO에 맞는걸까나.
밧짱 그래서 이 바지도 같은거?
리다 같은거~.
쥰군 바지도 같은거예요?(웃음).
리다 응.
쥰군 바지도 같은건가요?(웃음) 뭐가 다른가요? 반대로 얘기하면.
리다 속옷은 체인지했어요(웃음).
쥰군밧짱 속옷(웃음).
밧짱 그럼, 속옷은 (체인지)해줄까나(웃음)
쥰님 그거라는게, 언더웨어를 말하는건가요?(웃음).
리다 아! 티셔츠도 달라요~!
쥰군 티셔츠도 다르다니!(웃음)
밧짱 (대폭소)
쥰군 셔츠랑 바지랑 가죽자겟은 같은거군요.
리다 응응, 그러니까 그, 예를들면 잡지라든지에 실리면, 바꿔입은 보람이 아무것도 없어(웃읏음)
쥰군 첫째날과 셋째날을 비교해보면, 똑같다는 거네요.
리다 하지만 제대로 2일간 와있어요!
밧짱 계속 있던 듯한 느낌이 드는걸(웃음).
쥰군 좋게말하면, 리다만이 고수하는 스타일이 있는거네요.
밧짱 그렇네요.
리다 (마츠모토의 소매를 당기면서)그게, 이런거 못 입는걸~.
쥰군 입을래요?
리다 절대무리인걸.
밧짱 시험삼아 입어볼래요?
리다 안어울릴꺼야.
쥰군 바꿀까요?
밧짱 입자!
쥰군 바꿀까요?

(오노와 마츠모토가 서로의 쟈켓을 바꿔입는다)
밧짱 여기서 저희들의 대선배를 소개합니다. 히사시야마 노리유키상입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
동산 오짱이 진행해주다니.
쥰군 저희 리다, 아까부터 진행하고싶어 진행하고싶어라고.
리다 히가시야마상이 가장 잘 알고계시잖아요. 저는 진행 못한다는 걸.
동산 아니, 오짱은 말이지, 책임을 맡기면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타입이니까, 제대로. 진행해주세요.
밧짱 히가시야마상, 오짱이라도 부르시나요!?
동산 오짱(웃음)
리다 그렇게 불러주신거 오늘 처음들었어요(웃음)
밧짱 들어본적없네요(웃음)
동산 좀 바꿔봤어(웃음)
리다 그러신가요(웃음) 오늘부터 오짱이 되는거네요(웃음)
동산 그렇네(웃음)
밧짱 폭소

의역, 오였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이야기가 있었을 줄은...감사합니다 오리스타상 m(_ _)m
리다는 안경만 쓰면 해리포터가 될듯하고,
쥰님은 가죽쟈켓의 지퍼를 채우면 타이트해서 왠지 허리라인이 다 드러날듯한;;; 
여튼 훈훈함 :-)


리다만 보면 진짜 이게 첫째날 사진인지 둘째날 사진인지 알 수가 없;;; ㅋㅋㅋ
마이크를 든 예쁜 손동작까지 똑같음 ^-----------------^
속옷은 모르겠지만(!), 티셔츠가 확실히 다름 :-)


이 사진에 대한 티비가이드 기자의 코멘트 
히가시야마상이 오노 사토시와 아이바 마사키에게 소곤소곤 귓속말을. 폭소하는 두사람이었는데, 대체 무슨 이야기를...?

대체 무슨이야기를?...2222222222 ㅋ 


뭔가 할말이 많았는데,
왔다갔다하면서 사진올리고 해석하고 하다보니 잊어버렸;;;; <<
여튼 가서 눈인사 한사람들은 좋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FC vol. 52 회지  (2) 2011.04.27
[CM] au - もっとつながっていく 30s  (6) 2011.04.16
1105 POTATO  (0) 2011.04.07
3월 11일 아라시  (2) 2011.04.03
110401 Marching J + ws  (2) 2011.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