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콘

뜬금없는 풍경콘 국립 캡쳐이지만ㅡ 돔 발매를 축하하며!!!
...는 아니고;;;

블로그 들어올때 VS 플짤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올리는 오늘 잠깐 본 엠씨 캡쳐///


아 니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얇은 탱크탑이 용서되는 남자 쇼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

귀요미 리다 :-)

다시봐도 밧짱의 쉰목소리 맘이아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노스케 이야기에 쓰러지는 쥰님 이힠

예쁘시다가

도도하시다가 히히

귀여우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츠니지(아 뭔가 오랜만이다;;; 벌써 1년전 타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 << ) 한번도 안본거 들켜서 당황;; ㅋ

아 후드타올을 얼굴로 쓰시는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우적 대는게 귀여움 ㅎㅎㅎ

어깨까지 주섬주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라는 소리에 답해주시는 쥰님!!!
난 저런 자리 앉아볼 수 있을까???? ㅠㅠㅠㅠㅠㅠㅠ

소란에 무슨일이야라며 뒤돌아보시는 쇼상 ^^

아니 이거 쓰기 어렵더라구~~

아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상 말씀대로 정말 잘어울림 ㅎㅎㅎ

다시 예쁜니노~

:-)

미안 청진기 한번 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움 :-)


ㅋㅋㅋㅋ

괴물군 놀리고 좋아하시는 쥰님~

인트로 퀴즈 달인 쥰님 ㅎㅎ

쇼상 놀란것봐 ㅎㅎ

시야가레에서 킨키형님들 모시고 빨리 이런거 하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텐데...

여신들~~

Firefly 들으며 제목생각하시는중인 리다 :-)



하..............
너무예뻐
너무즐거워보여
너무가고싶어
너무과제하기싫어;;; <<< 메인인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