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 :-)




몽땅 완소인 아라시 강화합숙 :-)
쇼상의 숨넘어갈듯한 웃음소리때문에 더 웃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궁금증도 풀리고 ㅋㅋㅋ
하나더있다며 주섬주섬 꺼내는 쥰님에도 빵 터지고, 조신하게 앉아서 옷입는거 챙겨주는 밧짱도 예쁘고,드물게 일어나서 보고까지오신 리다도 ㅎㅎㅎ


 


 



멤버들에대해서 서로 얘기하는 아라시 中 쥰님에 대해서 :-)

쇼상이야기를 들으면서 아...진짜 그럴지도...라는 생각을 했음. 역시 쇼상 bbb <<
리다의 말에, 갈등은 했지만 못찾은거 아냐? 라며 웃으며 귀엽게 마무리하는 쥰님~

너무 길어지니까 쥰님부분만 날라냈지만, 서로에대해서 이야기하는 아라시들을 보면서,
역시 아라시는 잘 될 수 밖에 없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달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이 엔조이에서 인터뷰 내용 이후에 다시 봐달라고 했던 말이, 아마 이들의 관계성을 말하는걸지도 :-)

정말 이렇게 훈훈한 그룹이, 사람들이 또있을까?
싶은




 


럽쏘스윗을 부르고, 카즈마사쥰이 모여서 코토바를 준비하는데,
밧짱이 마이크를 뒤집어들더니 리다처럼 노래부르는척을ㅎㅎㅎㅎㅎㅎ,
결국 쥰님한테 혼나고ㅋ

아 예뻐 ;-)





마이걸 진짜 좋은 노래인듯 ^^

첨에는 밧짱이 멈칫하다 뒤늦게 웃는걸 보면서 아는사람을 만났나? 싶었는데,
밧짱이 눈가가 촉촉해지면서 뭔가를 계속 응시하고, 리다까지 노래를 살짝 놓친...

알고보니 스탭들의 おつかれさまでした! 현수막때문에...T-TT-TT-T
아이바짱 울컥하는 모습에 나까지 울컥 흑 T-T
다섯명이 모여서 같이 저거 보라며 막 가리키는 것도 좋고 ^^
그 순간 가사도 고맙다는 마음을 너에게 전하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후 타이밍 bbbb

서로어깨동무하고, 쥰토시는 엉덩이만지며 가다가 뒤돌때 리다가 쥰군 허리를 안놔줘서 결국 빙돌아 둘이 방향을 바꿔섬;;; ㅎㅎㅎ

어제 메이킹 영상들만 보려다가, 콘서트영상에 붙어있는 인터뷰 보면서 결국 다 봐버린;;;;; ㅎㅎ
세트리스트라든지 안무가 바뀐건 대충 알고 있었지만,
아 국립이랑은 오프닝이 다르네, 어엠씨옷이 바뀌었구나, 마다우에오 진짜 멋지구나, 춤 2절만 췄네, 타임캡슐 진짜 좋은노래네;;;;;;등등
아우 돔콘 DVD 내주셔서 완전 감사한 ㅎㅎ :-) 


캡쳐정리는 언제하지;;;
셤끝나고나 해야할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써니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