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zy, stupid, love.

 

오랜만에 쓰는 딴얘기<<<

 

라이언 고슬링 때문에 본영화이기도 하고 스포할까봐 캡쳐는 라이언 고슬링 중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지만

(역시나 아라시팬블로그라는 찔림에 캡쳐 상세설명은 생략<< just feel it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 :-)

 

 

crazy, stupid, love.

 

 

 

 

 

 

 

 

 

 

 

 

 

 

그냥 웃었던 장면 ㅎㅎㅎ

 

 

 

 

 

 

 

내 표정<<<

 

 

 

Dirty Dancing 재현 중

 

 

 

 

 

 

 

 

 

Will you do me a kindness?

 

Will you ask me something personal about myself?

 

 

 

그리고 이하 씬나게 웃는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좋아라 하는 라이언 고슬링 특유의 분위기가 무엇보다 좋은데 

멋진 라이언 고슬링이 멋진척 잔뜩하는 장면이 가득 담겨있어서 눈이 즐겁고

그리고 무엇보다

하................이사람은 영화에서 키스씬만 했다하면 아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 <<<

 

 

 

 

 

라이언 고슬링의 매력이 역시나 듬뿍담겨있으면서도

영화의 매력이 그것에 묻히지 않는 영화? :-)

 

 

쥰님이 이런영화 찍으면

아.....................달달하고 멋있어 타오르고 여주가 부러워서 재가되어버리겠지??? ㅋ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 is a killer~  (0) 2014.04.04
역시 비호감;;;;  (4) 2012.03.20
아라시 마츠모토 쥰은 「오구리 슌, 멋지다」  (0) 2012.03.13
111004 런던하츠 狩野英孝-未来  (2) 2011.10.15
음음음;;;  (8) 2011.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