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 PV와 쟈켓 메이킹 中

PV와 쟈켓 메이킹 中


처음에는 쥰님이 왜 춤 다추고 웃으면서 손을 폈다접었다 하고, 쇼상은 빵!터지고 ㅎㅎ 니노가 가위바위보같네;; ㅋㅋㅋㅋㅋㅋ
라고하는지 몰랐는데, 다시보니 쥰님이 춤을 틀려서, 틀리고 나서 니노랑 아이컨택 :-) 그리고는 멋쩍은지 아 지쳤어 :-)
그리고 다들 힘들테니까 웃기게 하면서 분위기를 풀려고 하는 것 처럼 보인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veryday, everynight, everytime いつだってそう 이부분이 헷갈리는듯, 니노도 실수.

근데 여기서 버닝 포인트는ㅡ
분명 쇼상은 안틀린것 같은데, 자기도 틀렸다면서 다시한번 하게해달라고 부탁하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이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아마 마지막 촬영인듯해서 다들 힘들기도 한데, 다시해야하니까 쇼상과 쥰님이 나서가지고 오버액션하며 웃음 유발~ bbbbbbbbbbbbbbbbbbbbbb
보니까 이 다음 동작이 쥰님이 앞으로 나오는 동작인데 그걸 오버해서 한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렇게 서로가 서로를 위해주니 잘될 수 밖에 없지 bbb





그리고
중간중간에 재밌는 장면도 섞여 있지만, 메이킹 내내 연습하던 밧짱.
쥰님이 춤 확인하는거 보면서 나는 쇼상이랑 새벽4시까지 연습했다고, 하는거에 또 놀랐는데, 불안한지 계속 쉴새없이 연습하더라는...
니노가 장난스럽게 그만하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보고 쥰님과 리다의 밧짱에 대한 코멘트가 더 찡 ~하더라는





이때는 리다 솔로얘기하는건지 몰랐는데, 서로가 서로얘기 하는거였음 와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는 각자의 솔로에 다른 멤버들이 참여한다는 듯하는 우와사가 니챤에 있었는데,

리다 솔로 ← 쇼상
쇼상 솔로 ← 밧짱
밧짱 솔로 ← 오오미야 
니노 솔로 ← 쥰님
쥰님 솔로 ← 4명

출처 : siRo님
인트로가 잡음인듯한 리다 솔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콘서트에서 쇼상은 안나오는구나 싶은데, 여튼 기대 ^^




그리고 역시 쥰님 솔로에는 4명 참여가 맞는듯 ^^
가서 레코딩할 때 자기 솔로부분도 부탁한다는 얘기를 차분하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덕끄덕 하는 멤버들도 넘 예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네가이시↘마스↗~~~ ^-------------------------^b




이 노래 진짜 좋은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분위기도 진짜 훈훈...
죠이~~라고 끝나니까 이노래가 Joy려나;;;;;;;;;;;;; ㅋㅋㅋㅋㅋ <<



쥰님이 유독 귀여운 행동을 많이 하셔서 그것도 다 자르고 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이번 DVD 뭐 언제나 그렇지만 진짜 훈훈한듯 ^^



영상출처 : 써니님 :-)


뭔가 쥰님 앙앙이랑, 샵사랑, 이 잘라놓았던 영상들을 계속 못올려서
맘에 짐이 있는듯한 기분이었는데, 피곤해서 그냥 대충했지만 좀 개운해졌음 ㅎㅎ
레귤러들은 언제보지;;; 
그전에 콘서트 모시코미 어떻게해야 잘했다고 소문이나려나;; ㅠㅠㅠㅠㅠㅠㅠㅠ <<
그전에 곧 최고의 사랑!!!이니 그거 보고 자야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