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903 MC



MC

S 예이~ 예이~예이~ 다시 인사드릴게요, 저희가 아라시입니다~
N 잘부탁 드립니다!
S 오랜만이예요~
M 부탁↗ 드립니다↗ 宜しく↗お願い↗します
S 조금 이야기 하고싶으니까 여러분, 앉아주세요. 쉬어休め!
M 천천히 해도 괜찮아요. 천천히
S 딱 말이지 시작할때부터 비가 내려서;
N 그랬네요~
M 내리거나 그치거나 말이지. 우리들 리허설 할때도 내리거나 해서, 내리나 라고 생각했더니 그쳐서 말야
S 그랬었네~ 근데, 나 생각해. 회장에 모여주신 아버지들,  옆의 아이에게 " 봐봐, 아라시(푹풍우)가 왔다구!" 라고 말하셨었죠!...말하셨었죠?(웃음) 아라시가 왔다고!라고 말한 사람嵐が来たぞと言った奴 Put your hands up!
회장, 멤버들 예압예압예압~
A 엄청 있어(웃음)!!
M 이거 하고 싶을 뿐인거잖아(웃음) 
S 즐기고 있는 사람 楽しんでる奴 Put your hands up!
회장 예압예압예압~
S 아하하하 <- 즐거워보임
M 그러니까 이거 하고싶을 뿐인거죠!(웃음)
N 이거말야,모두 엄청하는데 끝난후에 아무도 안웃네(웃음)
S 그렇네(웃음) 우리들이 재밌는거네. 그래도 다행이야. 다행이라고 할까 뭐랄까... 지금 이렇게 나올 수 있어서 말야.
O 처음뿐이네
M 처음에 웃었네 <- 엄청 즐거운듯. 우리들 여기(센터스테이지)에서 나왔잖아. 스탠마이 하고 있을때 젖지 않았는데. (무대에) 나오니까 비가 엄청 내리는거야
O 춤도 신경쓰이네
A 미끄러지니까 말야~
S Believe 완전 춤추는 곡인데 말야. 오노상, 조심하면서 춤추는 Believe 해봐 주세요
(쥰군이 인트로 부르고 리다가 상당히 가볍게 춤 춤)
M 좀 기다려봐, 지금의...
N 뭐 계속 봐보자구
A 지금꺼 조심안한거지? 
O 조심안하는 Believe
S 그럼 미끄러지까 신경써서 춤추는 Believe
(리다 조그맣게 춤 추는데 뭔가 허리 다친 사람 콩트처럼 춰서 객석 멤버 폭소))
M 당신 절대 이상하잖아! 다리를 조심하는데 왜 손이 작아지는거야!
O 모두 그랬어!
N 그런일 없어 즐겁게 했었어요
O 정말?
N 근데 조심하지 않는 쪽도 별로 안움직이네요 
S 에너지 절약이네.(웃음) 아이바상 지금까지 어떤가요?
A 절호조~초~입니다
N 그게 아니라じゃなくて
A 그게 아니라...?じゃなくて...?
N 그게 아니라, 그게 아니라? じゃなくて, じゃなくて?
A 그게 아니라, 그게 아니라 즐거워요.じゃなくて, じゃなくて楽しいですよ.
M 그러니까 그게 아니라! だからじゃなくて!
A 그러니까, 뭐가! 뭐가!! じゃなくて, 何が! 何が!!
S 뭔가 아이바상 본방전에 테루테루보주 만들었었네요
A 만들었어요!
S 몇개 정도 만드셨나요?
A 한개인데요?
S 아 그렇습니까
A 그거 갯수가 아니라 마음이니까! 대기실에서 만들어서 밖을 내다보니까 비가 그쳤습니다! 이야! 절대효과네 테루테루보즈 라고 생각해서. 그래서 여기(센터스테이지 밑)에서 스탠바이해서 나오니까 비가 억수같이...(웃음)
M 여기(허리인가 주머니를 톡톡 두드리며)에 들고 나왔으면 좋았잖아(웃음)
A 그건 좀 그렇죠 역시. 테루테루마사키가 되어버리니까
S 테루테루마사키?
A 죄송합니다 초큼 폭주했습니다!
N 근데  테루테루보즈라는게 말야, 밖에 안걸어도 괜찮은거야?
S 아 확실히...
N 당신, 거울 옆에다 걸었었잖아 아 귀여운 마사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 어, 잠깐! 누군가 알고 있어 테루테루보주 정답?
S 모르네;
N 보통 처마 밑에 거는 이미지 있네
O 처마 밑이네
S 당신말야 본방전에 말야, 뭔가 자주 하잖아. 오사카 때도 "나 타코야끼 굽지 않으면!" 같은 텐션으로 본방전에는 열심히 만들었잖아. 본방전에 뭔가 하고 싶어져?
M 말야 긴장하니까 뭔가 하고싶어지는거야. 기분전환하는거네
S 그래서 테루테루보즈 만들었다라는거?
A 그렇습니다
S 어라 한명이 없네... 악!!!!!!!!!!!!!!!! 역시 쇼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M 헤이! (쥰님 뒤에서 쭈그리고 뭘하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S 헤이? 무슨일인가요?
N 즐거운듯한 얼굴 하고 있네~
AN 무슨일이야?
M 모두... 괜찮아?.. 좀 괜찮아?
A 왜왜왜?
N 위험한 거 말할 듯해(웃음)
M 나, 오랜만에 하고 싶은게 있어. 여기 국립 카스미가오카 경기장에서 하고 싶은게 있어!
S 갑자기네에~
A 지금 본방중이라구? (웃음)
N 하나 확인인데요, 했다는 것에 의해 마츠모토상만 혼나는것일지, 아니면 우리들 전원 혼나는 것일지 어느쪽인지 알려주세요!
M 알겠어요. 혼나는거면 제가 혼나겠습니다! 으잌!!!!!!!! ㅋㅋㅋ 멋져 :-)
N 좋아! 그럼 해보죠!(웃음)
M 저기 이번 콘서트 하는것으로 모두 여러가지 이야기했었는데, 뭔가 (오랜만에) 그리운게 하고 싶다라는 이야기를 해서. 국립에서는 처음이지만 5~6년전이려나? MC에서 저희들이 깡통 차기 했었요. 콘서트 MC중에 이야기하지 않고 깡통차기 한거예요 저희들(웃음) 그걸 오랜만에 해보지 않을까 라는 것으로
A 보고싶어?
회장: 보고싶어!
M 근데우리들 깡통차기 장난아니니까 말야!
A 모두, 도망쳐온 곳은 들키지 않도록 감춰줘! 협력하자!
S 협력을 필요로 하는 깡통차기니까 말야~
(참고로 쥰군이 들고온 깡통은 보통 알루미늄 캔의 5배정도 되는 크기)
M 좋아 그럼 술래 정하자!
N 아,~(술래) 절대 싫어!
M 술래 1명. 진사람~
SAN 진사람 술래
(여기서 가위바위보, 처음에 밧짱, 쥰님, 쇼군이 이겨서 빠짐)
N 우와~~~~!
O 헤헤헤(웃음)
J 가위바위보...
(비김)
N 오홋(웃음) 술래는 절대 싫어
J 가위바위...
(비김)
N 우왓!!
O 하하하하(웃음)
J 한다. 가위바위보
(리다 패)
N 이겼다!
M 쟈켓이 눈에 띄니까 벗을게요~. 그럼 1분이야
O 1분? 60초??
M 60 세면돼
(중앙에서 깡통에 앉아 60을 세는 리다)
O 하~나, 두~울, 세엣~(처음에 셀때는 관객이랑 같이 세다가 나중에는 제각각;; 그리고 40 때부터 이상해짐) ,46~, 45~, 40~, 50~, 60~ 이제 됐어? もーいーかい
M 이제 됐어~もーいーよ <- 완전 초 귀여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 (일어설 때 캔이 바지에 달라붙음).아 엉덩이에 붙었어. 멀리가면 별로 안좋지. 잘 모르겠어... 어~~디~~?
(다들 대답을 하는데 밧짱만 대답이 없음)
O 아이바상?... 아이바상~?
M 아이바군 이제 됐데
A 좋아!
게임 시작!
O 이쯤(아리나 오른쪽 후방) 에 있지? 가까워? 그래도 그닥 말하지마 꺄~라든지. 아직 괜찮아? <- 관객한테 너무 의지 ㅎㅎ
M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마이크는 가지고 있음) 나 가버린다~ 가버린다~ <- 완전 즐거워보임
O 엇? 기다려 (캔에서 조금 떨어졌음) 하지마하지마 (불안해하며 돌아감)
N 좀 더 움직이라고 너!
O 기다려, 아직 하지마!
M 어이 겁먹은거야?
O 아직 하지마!
N 나 간다?
M 헤이헤이헤~이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 기다려. 하지마? 하지마~
M 가버린다~
O 사아~ <- 알수 없는 기합
(니노는 계속 돌아다님)
O 저기 말야, 관객 안에 들어가 있는 사람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 글쎄 어떠려나? <- 나쁜목소리
M (깡통) 차버린다!!!!X3
O 객석 안에.... 있어? 이렇게 어려운 깡통차기 처음이야;;
S 차러 간다~
O 진짜?
이 쯤에 검은 가운을 입고 숙이며 아리나 오른쪽 앞쪽에서 뒷쪽으로 이동해오는 마츠모토상을 확인 . 스탠드에서 보면 엄청 눈에 띔.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

가운 차림의 쥰님. 아후 이 특이한 사람;;; 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찌 이리 예쁘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  가버린다~
O (객석에서 여기 라고 들은듯) 깡통이 차이게 되면 당신 탓이니까말야君のせいやからな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 어째서 칸사이벤인거야(웃음)
O 거기(쥰군이 있는 주변)에 누군가 있어?
M 없다고~ 바보! 없다고~바보! 居ねぇよ バーか! 居ねぇよ バーか! <- 이걸보고 이 레포 쓰고 있는 쥰담 언니가 초등학생이냐! 라고 츳코미 ㅋㅋㅋㅋ
O 쪼르르 뛰어다니고 있지 않아? 쪼르르 뛰어다니지마!ちょろちょろするなや!(칸사이벤)
S 움직이라구!動けや! 두구두구두구두구 <- 드럼소리 내는 쇼군이 즐거워 보임
M 빨리 움직이라구!
A 맞아맞아!
(오른쪽 아리나 전방에 쥰군 등장, 하지만 리다 눈치챔)
O 우왓( 쥰군이 뛰어오지만, 깡통을 차기전에 리다가 등을 누름)
M 에? 이제 끝인거야? 누르는거 있는거야~!!
O 아 무서워! 무서워, 게다가 뭐야 이거!(쥰군의 가운 차림에 놀람)
S 오샤레한 깡통차기네(웃음) (가슴에 마츠모토 쥰이라고 써있는 검은 가운을 입고 있어서;; ㅎㅎ) 
M 이거 생일 선물로 받은거야
S 어른의 깡통차기네
O 아까 저기에 있었지?
S 마츠쥰 어디에 있었어?
M 나는 오른쪽에서 빙~ 돌아왔어
S 그렇구나
A 저기 나 가버린다?
N 가버린다~
O 거짓말!
A 마츠쥰 구래줄테니까 바로! <- 밧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bbb
N 기다려. 바로 구해줄게!
O 이거 말야, 이미 마츠쥰도 술래가 되버린거 아냐?
A 어? 그런거야? <- 진심 놀람 ㅎㅎ
N 그럼 나 몇번인가 쥰군 만났으니까 쥰군은;;;;
M 어? 나. 같이 찾는거야? 뒤에서 엄청 스쳤는데 말야
O 찾아찾아~
M 모두 찾는다~ 나~<- 신남 아악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 좀 무리야. 그만둬~!
S 부탁드립니다. 마츠모토군. 부탁합니다! <- 필사
N 눈빛이 너무 날카로워
S 그만둬 주세요 마츠모토구~~~운! T-TT-TT-TT-TT-TT-T
M 괜찮아 깡통에서 떨어질게
N 원거리형말이지?
M 원거리형. 내가 찾으면 내가 잡고, 리다가 찾으면 리다가 잡고.
N 그렇구나
M 저기말야, 절대 저기(오른쪽 앞)에 있단말야
O 이쪽(뒤)은 없는것 같단말야
M 사쿠라이군 저기 있지? 사쿠라이군! 사쿠라이군? 사쿠라이구~~운? <- 신나서 연호 맙소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 나 아니야~ 나 아니야아아아아아아아~
M 사쿠라이군 찾~았다! 웃으면서 깡통 밟음
S 아니 미안, 마츠쥰, 진심 나 아냐;;;
M 엇! 진짜 어라? 뭔가. 저기...... 하핫. 아이바 마사키 찾~았다!(폭소중)
O 징그럽네
A 우아~(세일러복에 쥰님이 숙제군 스고로투에서 썼던듯한 양갈래 가발)

M 많이 엄하네(웃음)
A  엄해?? 계속 저기에 있었어(웃음) 3명때 찾자!
( 밧짱 이때쯤 가발을 벗는데 b)
M 진짜 모르겠네. 힌트줘~. 한번 말야. 조용히 해봐. 마이크 쓰지말고 생목소리로 얘기해봐
S 그건 못한다니까 마츠모토 사~~~~~~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절;;;;
M 사쿠라이구~운. (조용) 사쿠라이구우우우우우우~~~운 어라? 대답이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기절 ㅠㅠ
A 저기 말야 지금까지 카메라맨의~
(이때 센터 스테이지에서 올라와 쇼군이 뒤에서 부터 달려와서 슬라이딩. 양발로 깡통을 끼워들어올리는 행동)
S (누운채로)해냈다!
M 구한테 빌린건가요 그거(웃음)
S 나, 저기 카메라에서 계속 찍고 있었어(카메라맨 검은 티과 모자를 쓴 쇼상)
M 진짜로. 완전 눈치 못챘어.
A 당했어
M ...라는 건 니노는 어디에 있는거야?
O 완전 모르겠다고~
M hey~ 카~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N Yeah!
M hey~ 카~즈!!!
A 어디?
N 성화대쪽을 봐달라구Yo! 랩처럼(웃음)
M 에? 거짓말!
(일제히 멤버 성화대 쪽을 봄)
N 우소다Yo! (거짓말이라구YO) 
A 빨리해달라구Yo!
M 어디에 있는거야?
A 아게上뽀요라구Yo!
N 알고 있다구Yo! 이쪽은 사게下뽀요라구Yo!
A 사게뽀요냐구Yo!
M 지금 스테이지 위에 있어? 스테이지 위랄까 객석에 있어? 어디에 있어?
N 음 위에일까 아래일까 하면 중간정도 이려나?
S 중간?
N 오야코석?
S 오야코석?
M 오른쪽의?
N 왼쪽의? 전부 말끝을 위로 올림
(진지하게 니노를 수색하며 말이 없어진 다른 멤버와 거짓말 하는게 아닐까 의심하는 리다, 여기서 스테이지 위에 올라가려고 하는 니노를 밧짱이 찾아서 기쁜듯이 캔을 차고 있었습니다.)
A 이겼다!
N 나 깜짝 놀랐어. 여고생 누구지?라고 생각했어 지금! 젠장!
M 결국 사쿠라이군은 찬거야?
N 아, 찼어? <- 모른듯
O 찼다라고 할까. 들어올렸다?
S 찼다라고 할까 포획했다?
M 그렇다는건 리다 패?
S 니노는 어디에 있었어?
N 나는 저쪽(오른쪽)에서 이쪽(백스테쪽)으로 돌아서 여기(왼쪽)가서 여기에 도착했어
S 움직였었구나
N 계속 움직였어. 어렵네 국립에서 하면
O 재밌었어. 그래도
S 여러분 저희의 제멋대로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OANM 감사합니다.
N 아이바상...그거 어디서 손에 넣은거야? 가지고 왔지?
A 네. 가방에 들어있었습니다
N 가방에 들어있어? 그거? 
E 이상하잖아!(웃음) 개인물건이냐!
A 아니, (깡통차기) 한다고 하니까 오늘 조달 해줬습니다(웃음)
S 그럼 오노상, 오늘의 강추 모노마네 부탁드립니다.
O 에!? <- 깜짝 놀람(웃음)
S 아니, 깡통차기에서 졌으니까, 이대로 은근슬쩍 지나가서도 안되기에(웃음)
O 음, 뭐가 있어? 말해줘!
N 말하면 하는거야?
O 말하면 할게. <- 엄청난 정신력(웃음)
S 알았어 그럼 한명 여기(센터스테이지)에 있어. 조명 오노상한테만으로 괜찮습니다.
(메인스테로 이동, 쥰군은 옆으로 빠져서 원래의 옷으로 갈아입음)
O 될것 같은걸로 해줘
S 각각 딱딱딱 오더 해갈까요. 그럼 오노상 모노마네 4연발입니다! 나부터 말해도 돼? 먼저 다나카 쿠니에상.
O 간단한 말과 얼굴 개그 퀄리티 고
N 안토니오 이노키  퀄리티 하
M 데가와 테츠로상 퀄리티 하
A 에가짱(에가시라 2:50) 시야가레에서 한 우어이! 피로 닮았음
멤버들 대만족
A 돌아와帰っておいで
M 되돌아와~ 戻っておいで 아 재밌었다~
S그럼 좀 알려드릴까요. 먼저 니노, 드라마 프리타 집을 사타 스페셜이네요.
N 네 잘 부탁드립니다
S 이번에는 어떤가요?
N 이번에는 그 이후로 1년 후 라는 것으로, 이미 프리타도 아니고 집도 사버렸기 때문에 가족에 대한 것을 중심으로 아버지의 과거라든지 어머니의 과거라든지... 그쪽이 주요이려나?
S 사이드 스토리 같은?
N 응 그게 꽤 메인으로 결혼한 이유라든지 자신들이 어떤 선택을 할것이지라는 이야기려나
S 방송일은 정해졌어?
N 방송은 말이죠... 한번 보류해두죠(웃음)


S 그렇네요. 맡아두죠. 그리고 마츠쥰도 부타이가 말이지?
M 네. 10월 말부터 12월까지. 5년 만이예요.
S 오랜만이네. 복서 역이지?
M 네
S 몸도 역시 복서로 하고 있어? 
M 가능하면 가깝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네요
N 굉장하지
S 트레이닝이라든지 하고 있어?
M 복싱도 다니고 있고 평범한 헬스도 다니고 있네요.
S 그럼 뭔가 스파링 같은것도 할 수 있어?
M 조금이라고 할까요. 기본적으로 미트(쥰님은 글러브 끼고 상대방은 손바닥이 판판한 글러브?를 끼고 치는걸 받아주는거;;)네요.
S 헤~~ 재밌어 복싱?
M 재밌어!
S 아 그렇구나!
M 응, 해본건 처음이지만 엄청 재밌어 <- 이 부분 계속 사쿠쥰(떨어져서 서있지만) 마주보며 웃으며 이야기하고 있어 귀여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 그럼 부타이 가면 마츠쥰이 복싱 하는 모습 볼수 있는거야?
M 볼수 있습니다. 볼수 있습니다.
S 엇!? 그렇다는건 저기 사..상..바..반 신은 매..맨몸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 매..맨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 그렇군요. 그럼 복서로 만들어서. 그런 씬도 볼 수 있다고

N 대단하네
M 네
S 그리고 아이바상! 이거 만일 DVD가 돼서, 시간이 길다는 것으로 깡통차기가 편집되었다고 해보죠. 당신 멤버중에서 가장 변태입니다!
A. 카메라상. 요기(허리)부터 위에를 비춰주세요!
(밧짱은 세라복인채로 패스텔 그린 쟈켓을 걸치고 있음)
N 그래도 아웃이라고~
A 그래도 아웃?
N 응
A 아웃은 아니잖앗!
S 해피니스부터 이 사이에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라며(웃음)
A 그렇네요(웃음)
S 아이바상도...
A 일본열도라는 영화의 나레이션을 맡게되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하기 때문에 그 중 하면으로서 제가
S 야쿠시마 갔었죠?
A 야쿠시마 다녀왔습니다. 지금 촬영중으로....?
N 야쿠시마 담당입니까?
A 그런게 아니고 어쩌다 그 때 야쿠시마에서 촬영하고 있었기 때문에 견학 하러 갔다라는 느낌이네요. 
N 그렇군요
S 아무리 진지하게 이야기해도 엄청난 차림이니까 말야(웃음). 
A 정말 죄송합니다!(웃음)
S 오노상은 괴물군 스페셜이
O 스페셜 있습니다
M 영화 전에 드라마가 있는거죠?
O 스페셜 드라마가
N 연속드라마가 있고 바로 돌아온 스페셜 하고 영화하고... 굉장하네
O 스페셜은 10월 15일이네요
S 아 벌써 방영일 정해졌군나
O 응. 정해졌어. 그리고 영화가 11월 26일. 제 생일이예요.
S 이미 촬영 끝났죠 영화는?
O 영화는 끝났고, 스페셜은 이제부터입니다. 
N 인도에서 찍었던가?
O 영화는인도에가서...카레의 왕국에 가서 전설의 카레를 목적으로 모험한다고 하는 이야기로 
S 재밌을 것 같네~
M 쥰님 전설의 카레 찾았나요?
O 찾았습니다
N 그거 말해도 되는거야?(웃음) 나라도 알겠어. 그거 말하면 안되는거(웃음)
O 못찾는 영화는 없잖아
N 그건 그럴지도 모르지만, 그거 후반전에서 찾는다라든지
O 아 어디서 찾는지는 이걸로(쉿포즈)
N 아니 이미 찾는다는 모티베이션에서 보러가버리니까 말야
A 대게 후반이지. 전반에 전반에는 못찾잖아
M 그리고 쇼상 
S 네. 신의 카르테 상영중입니다! 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
N 1위니까 말이죠
S 감사합니다
N 해리포터 제쳤죠?
S 그런가요?
N 최근 1위는 계속 해리포터였던 것 같아
S 뭐 일본의 해리포터 같은 부분 있으니까 말이예요.(거만한 표정)
M 있나요? (진지;; ㅎ)
S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전혀 없습니다. 그런 이야기 아닙니다!
N 8년정도 계속 되버리니까(웃음)
S 면목없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10월 부터 드라마쪽도.
N 나조디謎ディ말이지 수수저
S 수수께끼 풀이는 저녁 후에. 화요 9시부터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Peace!
N Peace라니
S 그럼, 좀 이야기했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 그럼 후반전 갈까요!
S 갈까요
M 후반전도 즐겨주세요~~

인사
사쿠라이 쇼
여러분. 오늘 감사합니다. 덕분에 마지막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Beautiful Wolrd 어떠셨습니까? 오늘 와주신 여러분, 오실 수 없었던 분들, 올수 없게 되어버리신 분들 있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이 앞에, Beautiful Wolrd이길 바라며. 여러분에게 이 앞으로 웃으주셨으면 하기 때문에. 오늘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노 사토시
오늘 감사합니다. 정말, 분위기 올랐네요. 국립은 뭔가 한 여름의 마지막의 축제라고 생각합니다 4년째이지만, 다시 여러분과 거대한 축제를 이렇게 하나의 공간을 만들며 감동할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저희들을 따라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아이바 마사키
오늘은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이번 콘서트를 할 수 있을까 알 수 없는 상황으로. 국립 할 수 있을까 알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콘서트를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이 Beautiful Wolrd 콘서트 중 1분 1초 이것이 Beautiful Wolrd. 모두 함께 만드는 Beautiful Wolrd라고 생각합니다. 텐션이 가득 올랐습니다. 여고생도 했습니다. 저는 나중에 혼나겠죠. 또 함께 어울려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니노미야 카즈나리
여러분 오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음~ 이번 투어 Beautiful Wolrd 이것은 저 자신 마음대로의 해석이지만 Beautiful Wolrd라는 것은 존재하네요. 만드는 것이 아니라, 문제는 누구와 보는것인가라고 생각합니다. 가족이거나 소중한 사람이거나 선배 후배 할아버지 할머니거나 옆사람과 보고 있는 세계가 Beautiful Wolrd라고 생각합니다 이후에, 누구와 볼까 이 때에는 이사람 이때는 그 사람. 함께 보며 즐거운 사람과 봐주세요. 저는 이 4명, 4명이서 모듣 세계가 Beautiful Wolrd였습니다.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

마츠모토 쥰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태풍 중간에 비가 내리거나 그치러나 악천후 중에 이렇게 모여서 즐거웠습니다. 기뻤습니다. 정말 여러붙으로부터 에너지를 받았습니다. 인사에서 말한것 처럼 저희 5명이서 모두를 힘나게 하고 싶다. 포지티브 에너지가 더욱 퍼져서 이 스테이지 위에 서서 이 스테이지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굉장히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여기에 있는 한사람하나사람에 감사합니다. 다양한 곳에서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슬슬 아라시 12년째에 들어갑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에너지, 행복을 옮겨주세요. 여러분에게 있어서 Beautiful Wolrd이길. 오늘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들어주세요 하테나이 소라


출처 : 트위터 일웹 짜집기 입니다;;; 그리도 밀음을 듣고 쓴게 아니셔서 레포가 초큼 다들 차이가 있지만 여튼 흐름은 이렇다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인사도 촘 레포 자체가 엉성한듯 하지만;;;;;;;;;;;;; 여튼 감사 ㅠ



그리고 오늘 레포 안본다고 하다가 쇼상이 쥰님 어깨를 꽉 끌어안으셨다는 레포 한줄.....ㄷㄷㄷ에 중웹에 혹시나 밀녹;;;이 있을까 살짝 보다가 파파 발견
엄마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_<!!!!
딱 이표정이네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예뻐 청순해. 하얘 심지어 투명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없어지시겠는데??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파를 사자. 그래 난 오늘 아니 어제 도쿄 가려다 참았으니까;;; 많이 사도 되겠어... 멍;;;;;;;;;;;;; <<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의 이 헐랭이 바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되기도 하고 비를 하도 맞아서 너덜너덜 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신발은 뽀빠이때 신으신건가?

플라잉하고 이래저래 상처받은 오늘 어제 레포는 언제 또 찾아봐야하려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님들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

'Beautiful World'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0115 후쿠오카 오라스 쇼상 생일 축하 일부레포  (0) 2012.01.15
110903 세트리스트 + 레포(나중에 추가;;)  (4) 2011.09.04
국립 회장한정 머리끈  (0) 2011.09.02
@ Sapporo -2  (2) 2011.08.09
@ Sapporo -1  (8) 2011.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