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115 후쿠오카 오라스 쇼상 생일 축하 일부레포

올해 들어 첨 찾는 레포;;<<<<<<
잊고 있었다. 쇼상 30살 생일파티!!!!!!!!!!!!!!!!!!!!!!!!!!!!!!!!!!!!!!!!!!!
아흥 갈껄 그랬어 << T-TT-TT-TT-T

진짜 아라시


굿즈 사러 간 도중에 생긴 일
MC 의 소리가 흘러나와 쇼군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 소리가 들림 T-TT-TT-TT-TT-TT-T
TABOO를 쇼군 이외의 멤버가 불렀다 아마
회장 일제히 꺄ㅡ
그 이후 버스데이송을 모두가 부름

트위터 레포

밧짱 니노 리다 하늘색의 미니스커트 경찰 복작을 입고 망사 타이즈
쥰님만 보통의 경찰관 복을 입음 -> 언니들 왜 쥰님은 이 복장이었는지 설명해달라고 난리;;; ㅋㅋ 본인(쥰님)의 예쁜 모습을 만천하에 공개하여, 쇼상 생일 축하에 쇼상의 심기를 건들이지 않기 위한 궁여지책;;이 아니었을까 하는 제멋대로의 상상 << ㅋㅋ
타부를 모두가 춤추고 이후에 케이크가 나와서 모두가 생일축하 노래를 부름.

이때, 뒤에 영상이 흐름
작년 쇼상이 한걸 멤버들이 어제 찍었다는듯.
쥰님은 정말 마쵸 근육, 밧짱은 펜으로 그리고 니노는 그몸;;그대로 나온체 계속 DS, 리다는 앞머리는 쫙 앞으로 내림

마지막에 TABOO를 DVD화 한걸 선물
M 오늘 한것도 DVD에 넣을게요
S 정말?
객석 꺄~
M 그게 아니라, 쇼상한테 만들어서 건네줄게요. DVD 내줘요!!!!!!!!!!!!!! ㅠㅠㅠ

쇼상한테 건넨 DVD 뒤에는 멤버들의 키스마크가 있었음.
M 츄 하고 싶어지면 우선 그거 있으니까...
S 감사하게 사용하도록하겠습니다
헐... 쥰님 T-TT-TT-TT-TT-T 그러니까 나 드라마 촬영하느라 바쁘니까, 츄하고 싶어지면 그걸로 좀 참으라는건가요?
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진짜 쥭겠다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상 뺀 아라시들 아침 9시에 일어나서 회장에서 모두 리허설 했다고ㅡ
그리고 다시 호텔에 돌아가서 쇼상 앞에서 졸린척 연기하며 다시 집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상에게 보내는 메세지(쇼상이 직접 읽었다고)

리다
쇼짱 생일 축하해. 30살이 되었다고 해서 그다지 변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언제나 고마워

밧짱
쇼짱 생일을 콘서트에서 축하해주는 것은 처음이네요. 생일 축하해.
쇼군 어머니, 쇼군 낳아줘서 감사합니다(하트)

니노
쇼상 생일 축하해요. 아직 이르지만... 30살이 되어 어떤가요?
이르니까 다시 축하할게요.

쥰님
Dear 쇼 (읽기전에 순간 숙쓰러워하는 쇼상) 아 진짜 귀요미 쥰님 ㅠㅠㅠㅠ
생일 축하해. 쥬니어 때부터 세면 15년 정도네요. 언제나 무언가를 흡수하려고 하는 모습에 감탄합니다. 
앞으로도 지적이며 재미있는 쇼군으로 있어주세요.
쳐진어깨지만 수트 잘어울려요!
 

옷 갈아입을때 가위바위보로 쇼상만 무대에 남음. 말하고 있는 도중에 아나운스로 무대 가운대로 유도됨.
쥬니어가 집사의 복장으로 노트를 건넴.
노트 안에는 4명으로 부터의 메세지가.
메인 모니터에 여흥을 준비하였습니다.

Sho Sakurai Happy Birthday special TABOO로
작년 영상의 4명버전같은.
쥰군은 진지하게(진짜 마쵸b), 밧짱은 근육을 펜으로 그리고, 니노는 그몸 그대로 DS를 계속하면서,
리다는 쵸비스케 머리모양처럼 앞버리를 앞으로 쫙 내려서 함

겟다운 부터 메인 모니터 위에서 등장.
멤버색의 코트 같은 것을 착용.
쇼상 센터스테이지에서 앉아 폭소. 랩 부분에서 4명이 한번 사라짐.
랩 끝날 때 맨 가운데서 등장.
쥰님 보통, 나머지 미니스커트 경찰복
4명 모두 선글라스

4명이 메인스테이지 까지 와서 쇼상을 둘러 싸면서 노래 부름.
마지막에 쓰러지는 부분에서 전원이.
니노 쇼짱
4명 생일축하해!
쇼상은 일어서서 우선 의상을 츳코미.
밧짱 혼자서만 스포츠용 선글라스

DVD 쟈켓에 멤버 색의 키스마크가 있음. 그것은 진짜 키스마크이기 때문에 키스하고 싶을때 이용해주세요 ㅋㅋ
니노 스스로 헨타이(변태)헨타이 계속 얘기함. ㅋ

쇼, 쥰 남기고 나머지 옷 갈아입으러 T_TT-TT-T

쇼의 기억도 생각했지만 역시 타부지 라며 하게 된 것.
니노가 돌아와서 쥰군이 옷갈아입으러
밧짱 돌아와서 쇼상 옷갈아입으로
리다, 쥰, 쇼 순으로 돌아옴

쇼상 계속 너무 웃어서 배아파라고 계속 얘기함 ^^


에너지송에서 많은 스텝들과 쥬니어들이 한꺼번에 스테이지에 다 올라왔는데, 놀라는 아라시들의 표정이 최고였다고


마지막 인사 추가


제가 좋아하는 곡의 랩에 素晴らしき世界라는 것이 있어서 본방전에 듣고 있었는데... 아라시의 곡을 알고 있는 사람도 있다면 물론 곡이나 저희들의 이름조차 알지 못하는 사람도 있어서, 아라시 곡을 모르는 사람 쪽이 압도적으로 모를지도 몰라요. 하지만 그중에, 이렇게 아라시를, 아라시의 곡을 알소 있는 사람이 모인 곳이 있어, 처음 만난 옆사람에게 "누구 팬인가요?" 라든지 "즐겁네요"라고 말할 수 있다는 것. 그것이 " Beautiful world" 라고 생각해서.
앞으로 일상에 돌아가겠지만, 저희들은 TV 넘어에서 Beautiful world를 여러분께 가득 전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리다
오늘은 정말 감사했습니다. 눈깜짝할새였네요. 이 Beautiful world는 작년부터 하고 있어서, 하고 있어도 눈깜짝할새였습니다.
이 말이죠, 뭐라고 할까요, 웃는 얼굴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구나라고. 오늘 멋진 웃는 얼굴 감사했습니다.
웃으며 돌아가주세요!

마사키
오늘은 감사ㅁ;ㅣ앎;ㄴ이ㅏ러 씹었다! 감사했습니다. 에서 씹어버렸다(웃음)
이 투어, 여러가지 기억이 있어서. 개인적이지만, 폐를 다쳐서...오사카 가능하려나라고 엄청 생각해서.
하지만 "절대! 스테이지에 설꺼야!"라고, 설 수 있어서.
Beautiful worsdfgㄹ 이얏! 또 씹었다(웃음). 음, 쇼군 생일도 축하할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쇼짱 어머니, 쇼짱을 낳아줘서 고마워요!
쥰: 어이, 말해도 여기에(어머니) 안계시다고!

니노
이것이 아라시인거죠... 음 오늘 미니스커트폴리스를 입고있을 때에 생각했습니다.
"아아, 이것이 아라시구나" 이런거네요. 이런부분에 열정을 쏟는 사람들이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생일을 이렇게 많은 사람에게 축하받을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굉장한 일이네요. 어디선가 아라시와 만나서, 사람과 만나서, 함께 축하할 수 있다는 것이 말이죠. 그런 것을 소중히 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내 인생론 같이 되버렸네!
아라시와 만나서, 이렇게 콘서트를 하는 것이 Beautiful world구나라고. 하지만 끝나는 거예요 투어는.
그러니까 되돌아봤을 때, "아 좋았어"라고 멋진것이 되어가는 거네요.
(메모 애매;;) 생일은 그날 뿐이예요. 부디 그 날을 소중히 보내주세요. 


Beautiful world 어떠셨나요? 투어도 파이널. 7월부터 시작된 투어라 여기가지 계속 될 수 있었던 것은, 관련된 여러분의 덕입니다. 감사합니다.
콘서트라는 것은 저희들만으로는 불가능합니다. Beautiful world투어는 끝나지만, Beautiful world자체는 끝나지 않습니다.
저는, 의지를 가지고 있다면 반드시 잡을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Beautiful world는 계속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모가 애매하다는 트윗언니의 대충의 끝인사를 또 의역해서 말이 이상;;; 여튼 아라시 고생했음;; < ㅋ


나 진짜 기절하겠다
정말 죽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허으허으허으허으헝
DVD 안내줄꺼면 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라시 진짜 짱 
이렇게 또 한번의 투어가 끝났군요.
이번 앨범도 밀리언 넘었던데 축하해요 ^^

넘 고생 했어요!!!!!!

올해도 또 볼 수 있길!!
꼭 :-)




'Beautiful World'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903 MC  (2) 2011.09.05
110903 세트리스트 + 레포(나중에 추가;;)  (4) 2011.09.04
국립 회장한정 머리끈  (0) 2011.09.02
@ Sapporo -2  (2) 2011.08.09
@ Sapporo -1  (8) 2011.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