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shi x ZIP


출처 : Enjoy Jun Box

아라시와 ZIP 코라보 기획!
이제봤음;; <-

아흥 다들 너무 예쁘구나 좋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며 보는데...

.......-_-;;;;;;;;;;
아니 우리오빠들...;;;;;;;; <-  뭐 어디 꼭두새벽에 촬영했나요;;;
다들 붓고 피곤한 모습이 역력해서;;; 안타깝;;; T-TT-TT-TT-T

요일 상관 없이 쥰님!

이건 나중에 찍었나? 그렇게 부은듯 싶지 않은데...

아아악!!!!!!!!!!! 쥰님 진짜 귀여워 T-TT-TT-T

빼꼼히 얼굴반쪽만 내밀고서는 거기서 인사하는데 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괜찮다며 하는 행동은 아주 귀여워 죽겠는데, 목소리는 이른아침이었는지 잠겨서 저 땅끝에서 나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긴 또 왜이렇게 예쁘게 웃으시는지 :-)

처녀자리 얘긴 아무래도 상관없다며;;; 공통화제 얘기에 살짝 실망;; 하신듯 ㅋ

마스상 참 귀여워 ㅋㅋㅋㅋ 쥰님은 남자지만 처녀자리가 참 세상에서 제일 잘어울리는 남자일꺼임;; ㅋ <-

어디까지 입맛이 같을 수 있는가...;;; ㅋ <- 팍치와 샐러리는 못먹고 소바와 조개류를 좋아하시는분들 T-TT-TT-T

참 이 화면에 나 또 우울해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립에서 이렇게 예쁘셨나요?

아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디비디 날짜를 발표해!!!!!!!!!!!!!

씬난 쥰님 :-)

이건 뭐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흥 T-Tv T-Tv T-Tv T-Tv T-Tv T-Tv
진짜 예쁘다....T-TT-TT-T

국립국립국립...역시 국립;;;; <-

눈부어도 예쁜사람 :-)

앉은 것도 귀여움 :-)

마스 아나운서의 QQ에 따른 반응이 제각각이어서 재밌었는데 쥰님은 

그냥 하이;; 하고 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쇼상 고르는줄 알고 순간 놀랐;;;;;;;;;; ㅋ

표정봐 ㅎㅎ :-)

활짝 웃어도 예쁘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노가 제일 멀줄 알았는데, 심지어 문 밖으로 나가라고 할줄은 bbbb
그래도 인사는 제대로 하는 쥰님 :-)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1007 Recomen ver. 迷宮ラブソング  (4) 2011.10.20
티비지 일부  (2) 2011.10.15
[CM] 未来は、選べる  (4) 2011.10.01
살쪄주thㅔ요!  (8) 2011.09.21
짬뽕 +  (10) 2011.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