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지 일부

뒷북이겠지만 이제사 히미쯔 회견을 보고싶어서 티비지들을 뒤지는데,
T-TT-TT-TT-TT-TT-T

TV station 2011.10.15-10.28

엄마!!!!!!!!!!!!!!!!!!!
진짜 헉소리 날정도로 너무 잘 나왔음 T-TT-TT-TT-T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 너무 예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도 빠지고 머리스탈도 좋고 나데가타도 커버되는<- 쟈켓이고;; 진짜 넘 깔끔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휴휴 이건 기록으로 남겨두고.
또 눈물 없이 볼 수 없게 만드는 마네킹 특방이 아닐까 눈물흘리며<< 본 회견 내용;; ㅋㅋ

TV Pia 2011.10.12



스페셜 회견을 재현!!

-스튜디오 수록 직전, 개표 전에 행해진 회견. 스튜디오에는 기자가 죽 늘어섬. MC의 오세로 마츠시마 마스다오카다 오카다도 스탠바이. 「A.RA.SHI」가 흐르고 가동식 스테이지에 오른 아라시가 위에서부터 등장. 5명은 카메라가 없어도 전력인 오카다를 놀리면서 회견 스타트.

쇼군 마네킹이 된 모습을 처음 보는데, 우리가 입었을 때와 전혀 다르네
오칻 분위기가 말이지
사쿠 이거 바뀌겠는데~~
맟시 얼굴 없이 코디네이트라는건 결정이 안나고 말야
쇼군 마네킹으로 보면 어느것도 그렇게 멋있진 않아(웃음) 정답 ㅎㅎㅎㅎ
       보통, 어느것이 특출난데, 뭔가 이렇게, 모두 온화하고 괜찮네 라고
쥰님 그게 아라시 그룹성인거야(웃음)
맟시 이번에는 꾀도 거의 안부렸네
쥰님 지금까지도 꾀 부린적 없어요!
오칻 니노가 가장 심했어
니노 (기침하면서) 비겁한거 아니라니까! 나는!
오칻 기침하면서 토크하는거 그만둬주실래요?
니노 완전한 아이디어잖아요. 그건. 누구도 하지 않았었을뿐
맟시 아이디어? 모두의 좋은 점을 합쳤을 뿐이잖아!
오칻 그래도 이번에는 모두, 제대로 제로부터 스스로의 패션센스로 승부하고 있네요.
맟시 과거에는 가게의 마네킹 옷을 그대로 따라한 사람도 이 안에 두명 있지만.
쥰님 어쩌다가 그런걸로, 결과론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 그리고, (그렇게 하지말라고) 들은적도 없고.
쇼군 그 룰 처음부터 말해줬으면 좋을텐데(웃음)
리다 그랬다면 우리들 안했을꺼야.
오칻 뭡니까, 토라져서(웃음) 그리고 이번에도 벌칙게임은, 최하위 코디네이트 랩핑 트레일러가 운행됩니다.
쇼군 전회 제가 벌칙게임이었는데, 친구들로 부터 메일로 보내져오는 것이 제 거대간판 사진이 아닌거예요.
       그걸 찍고 있는 사람들 사진인거예요. 그게 싫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님 센스하고는 ㅎㅎㅎ
오칻 게다가 트레일러는 도쿄에 더해져,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삿포로의 5대도시를 달립니다.
맟시 부끄러워~
쥰님 이방송, 돈을 들이는 방법이 잘못 되었어(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칻 확실히 그렇긴하지만요(웃음)
(마츠모토가 아이바에게 왠지 인사)
밧짱 뭔가말예요, 조금씩 공격해오는거예요.
오칻 어라라라라!
니노 「이번에는 힘내주세요」 같은 걸 말해오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
밧짱 이번 최하위는 너일꺼야 같은. 빨리도 선제공격 당하고 있습니다(웃음)
       근데 마츠쥰은 점덤 순위를 올리고 있기 때문에 컨디션 좋은거예요. 그래서 신뢰성이 없는것도 아니지만
쥰님(아이바에게) 이번에, 괜찮았어!
오칻 내려다보는 시선이네요
밧짱 (대응하며) 오~오~오~!
오칻 그럼, 벌칙게임 이미지를 떠올리기 힘들것 같아서, 이런것을 준비했습니다
(삿포로 오오치카 전망대를 제1회의 마츠쥰 랩핑트레일러가 달리는 이미지 영상 등장)
쇼군 (이미지 처럼)이렇게 사람이 없는 때면 별로 벌칙게임 해도 괜찮아(웃음)
오칻 계속해서 여기
(오사카 츠텐카쿠(通天閣)를 뒤로하고 마츠쥰 트레일러가 달리고 있는 영상)
쇼군 바보네~바보네~ 말하면서 사진을 찍겠지~(웃음)
오칻 (나고야성에 거대한 사쿠라이가 기대고 있는 이미지)
쥰님 완전 커졌네
쇼군 합상 방법이 이상해!
오칻 전회 사쿠라이 마네킹이 최하위 때에는 트레일러가 아니었기 때문에, 이런 형태가 되었습니다.
쇼군 이 사이즈 감으로 만들어주는거라면 나 하고싶어!(웃음)
오칻 운명의 결과발표 전에 한명씩 마음가짐 부탁드립니다.!
쇼군 저는 매번 명확한 작전을 세워서 말이예요. 결과를 남기고 있기 때문에, 저번에는 결과를 남기지 못했지만. 
       이번에도 또 작전을 세워서, 결과적으로 1위를 탈환해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리다 이번에는 말이죠, 광장히 시간을 들여서 또 확실합니다.
쇼군 금리의 이야기인지 뭔지?(웃음)
리다 (답하지 않고) 1위 확실합니다!
오칻 어랏, 리다 오노상 상당히 강한 발언이네요.
쇼짱 이유는 있나요?
리다 말할수 업습니다!
오칻 (긴장감있게)잘 끄네요!
밧짱 저는 말이죠~ 첫번째, 2번째는 4위로, 그리고 지난 3회전에서 조금 올라갔으니까 말이죠
쥰님 그렇다는것은 2위이려나?
밧짱 뛰어넘어 1위 할수 있지 않을까 하고. 저도 명확한 테마를 가지고 정했습니다. 틀림없습니다. 이걸로 승부하겠습니다.
오칻 그럼 아까부터 아이바 마네킹에 대해서도 강한 자세, 자신이 있는 마츠모토 마네킹!
쥰님 최근 레귤러에서도 마네킹머스트 아이템 라는 코디네이트 대결을 하고 있잖아요. 저번에, 져서, 옷에 펀치가 없어 라는 이야기가 된거예요. ㅡㅡ;;;;;;;
       그래서 이번에 펀치 있는 옷을 고른 것인지, 과연, 무난하게 갔는지!?
오칻 어라~ 잘하네~ 마지막, 니노미야 마네킹
니노 그렇네요. V2.
오칻 V2 선언인가요.
니노 그저 그뿐입니다!
맟시 목소리 톤을 낮췄어!
오칻 멋있어 이 목소리 톤이 지면에서 전해지면 좋을텐데 말이죠(웃음) ㅋㅋㅋㅋㅋㅋㅋ
니노 이번에 그 뜻을 담아서, 기세를 몰아 2연패 하겠습니다!
오칻 알겠습니다. 그럼 기자 여러분 질문응답 부탁드립니다.

기자 최하위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쥰님 스스로는 1위지만, 굳이 꼴찌를 정한다면이라는 거죠? 일제히 손가락으로 가리킬까?
맟시 한다 3, 2, 1
(모두 일제히 가리킴)
오칻 사쿠라이마네킹 0표 오노마네킹 2표 아이바마네킹 0표 마츠모토마네킹 3표
쥰님 나 위험하네!
쇼군 아냐 달라, 마츠쥰 이야기가 아까부터 연기로밖에 안들려오는거야!(웃음)
니노 스스로도 말이지 「자신이 없는건가?」 라는 느낌이 드는거야
쥰님 알겠습니다. 저 고백하겠습니다. 인터넷 투표 사진을 보면서, 나, 결국 꼴찌 같아(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견은 폭소로 둘러싸임)
쥰님 로케에서 5명이 나란히 섰을때는, 나 괜찮네 라고 생각했어.
맟시 잘됐네
쥰님 그래도 마네킹이랑 인터넷 사진을 보니까 좀 다르네 라고(웃음)
오칻 일단 인터넷으로 체크했군요. 마츠모토마네킹 스스로.
쥰님 너무나도 말이지, 2차원이 되면 매력이 약해(웃음)
오칻 로케에서 맑기도 했고 그런 날씨도 관계있을지도. 여러가지 조건이 있을지도 모르니까
니노 투표에 표준을 맞추지 않으면 안되네 역시.

기자 참고로 오노상은 마츠모토상으로부터도 뽑혔는데요.
리다 아니, 뭐, 그래도 어떨까요. 왜? 왜 나?
밧짱 그렇네, 스스로가 꼴찌같은거지? 그걸 빼고서도 그 다음은 리다인거야?
니노 스스로가 1위라면 하고서인 결과야
쥰님 맞아맞아맞아. 물론느 나 1위 포기하지 않을걸 연기 아니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칻 진짜 니까요
쥰님 그저 불안할뿐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캊 계속해서 질문 있으신 분

기자 지금까지 대결에서 「데이트 옷」에서 배웠다고 생각하는데 고민하는 남성에게 데이트옷이란? 라는 교훈을 부탁드립니다.
쥰님 확인인데요, 저도 대답해도 되나요?(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슬퍼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
니노 배우고 있으니까 괜찮아요.
쇼군 너무 차분하게 입지 않는다 라는 걸까요. 최근에, 아빠같아 파파같아 라고 계속 듣고 있으니까요.
리다 왜일까. 저는 기본 별로 화려한 옷은 입지 않는데요.
맟시 안입네~
리다 그래도 선택 될때도 있고
밧짱 1위도 있고 말야
리다 사람마다 다르네요.
(회장이 웅성웅성 거린 후 폭소)

기자 참고도 교산은 데이트에 맞나요?
리다 안돼 라고 들었습니다.
쇼군 그건 말하는 편이 좋아. 다시 말해주세요.
리다 데이트에 샌들은 좋지 않아. 그것만 배웠습니다.
밧짱 저는 비교적 액티브한 데이트를 원했기 때문에 움직이기 편한 차림으로 했습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의외로 「탈 아이바 선언」 하고 있기 때문에
오캊 탈 아이바선언인가요
밧짱 이번에 슬쩍 봐도 아이바기장이 없죠? 알기 쉬운건 관두자라고 생각해서. 움직이기 쉬운 것이 아니라 의외로 청량감이 있는, 그런 부분을 노리고 있습니다.
쥰님 제일 중요한 것은 너무 가지도 않고 안가지도 않고 네요. 너무 안가서 2연패 했으니까요 밸러스를 지금도 공부중 입니다.
니노 계절감이라든지가 아닐까요. 그런 것도, 데이트 해가면서 추억이 남으니까요.
오칻 그럼 이후 드디어 결과 바로입니다! 여러분 오늘 감사합니다.
 

출처 : masakitaisuki
의역, 오역 많습니다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어서 보는데 왜 눈물이 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쥰님 1번인건가요? T-TT-TT-TT-TT-TT-TT-TT-TT-TT-TT-T
아 진짜 제일 중요한 스페셜 전에 왜 펀치가 나이 소리를 들어서 진짜 우울;;;;;;;;;; ㅋ
아 궁금하다;;;;;;;;;;;;
쥰님 대체 어떤 심정으로 엔죠이를 쓴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기자회견도 영상으로 보고파~~
데이트옷 교훈 나도 얘기 되냐고 묻는 쥰님 귀여워~~~~~~~~~~~


빨리 영상은 보고픈데 시간은 더디게 지나갔음 좋겠다. <-
목요일에 가기 까지 월화수가 너무 힘듦 T-TT-T


'Arashi > Arashi'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1029 Recomen ver. 消えぬ想い  (2) 2011.10.29
111007 Recomen ver. 迷宮ラブソング  (4) 2011.10.20
Arashi x ZIP  (2) 2011.10.10
[CM] 未来は、選べる  (4) 2011.10.01
살쪄주thㅔ요!  (8) 2011.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