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다와 나라상



모두~ 괴물군 보고 있나?

나는 무려! 괴물군과 함께 보고있어!

티비안에 괴물군, 옆에도 괴물군쟈마스!

이번회는 반항기의 부모자식이 봐줬으면 한다는 듯 쟈마스! by 괴물군!

아라시니시야가레!도 괴물군과 함께 보고 있쟈마스!

평범하게 둘이서 마시고 있어! 절호조초~~~!라고, 옆에서 누군가가 말하고 있쟈마스! by 토모사토시!

절호조초! 알고 있는 사람은 완전 코어!

쟈미스!

쟈미스! = 땡큐 베리머치!

쟈미스! 에비다몽! 굿나잇!



에비다몽 해석을 하자면,
에비=새우
새우인걸~이 아니고,

エビだもん! = evidemment!(프랑스어) = of course! 

팬들이 실시간으로 고맙다고, 잘자라고,멋지다고
뭐 여러가지 감사의 말을 막 트윗하니까

그거에 대해
당연하지를 말하고 싶으셨던듯.
프랑스어원으로 해서 일본사람들이 당연하지~를
우리나라 사람들이 당근이지~라고 하는것처럼
얼마나 에비다몽~이라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나라상은 bbb;;
ㅎㅎㅎ
 

집에 와서 오자마자
요것부터 하고 있는 나도 참;;;;;;;


아ㅡ시간대는 캡쳐를 한번에 한게 아니라 엉망
그냥 대충 괴물군 하는때부터 새벽 두시까지
계~속 트윗해주신걸로 생각하면 굿!!


근데 리다는 내일
그 근처에서 아침일찍부터 일이 있다와
휴일이라는듯?라는 걸로
의견이 분분하지만
뭐 알수 있는길이 따로 없으니까ㅡ
여튼 좋은시간 보내셨길
ㅠㅠㅠㅠㅠㅠㅠ

부럽부럽






지금 리다랑 나라상
같이
술마시고 계시다는 ㅠㅠㅠ
사실 괴물군 부터 시야가레까지
쭉 같이보면서 ㅠㅠㅠㅠ

밖에 있어서
더 자세히 이 기분을 표현하기엔;;;;
일코중이라;;;;
여튼 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어쩌면 좋아
절호조초!!!
를 써가며
사람들의 반응을 즐기고 계신듯 ㅠㅠ

리다ㅡ
그런거 기본 아니겠어요 ㅎㅎㅎㅎ

정말 리다
이러다
트윗 입문하실듯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