智智


 

                                                                                   코야맛치 고마워! 오늘도 괴물군이랑 마시고, 계산 부탁해!
                                                                                        즉각의 많은 답장 고마워~! 모두 함께 하는거야!
                                                                           권력도 뭐도 관계없어~! 모두 함께 1234하고 건배! bY 토모사토시!
                                                                 모두 리얼타임건배! 고마웜~! 자~ 10시에, 모두 함께 건~배! 주스라도 물이여도 좋아~!
                                                                                                            by 토모사토시였어요~!
                                                                                                         앞으로 5분이야! 준비 됐나암~?
                                                                                                              거・언・배・~애!
                                                                                                  자, 다음은 11시에 다시건배! 하는거야~!
                                                         모두~! 오~짱, 슬슬격침모드여서 10시30분에 건~~~~~~~~~~~~~~~~~~~~~~배!야! 준비부탁해!
                                                                                        건~~~~~~~~~~~~~~~~~~~~~~~~~~~~~~~~~~배!
                                                                                               격침쟈마~~~~~~~~~~~스! 굿나잇! by 토모사토시
                                                                                                   쟈미잇~~~~~~~~~~~~~~슷! 리얼, 굿나잇!
                                                                                                       (쟈미스 = 고마워의 나라상 용어;;; ㅎㅎ)
                                                                                           자, 11시에 최종건배! 로 끝내겠쟈마스! 준비 부탁해!!!!!!!!!!

오역의역있습니다;;;
시간대는 캡쳐가 엉망인데
약 9시45분정도부터 10시55분정도 까지의
계속된 트윗입니다.



악!!!!!!!!!!!!!!!!!!!!!!!!!!!!!!!!!!!!!!!!!!!!!!!!!
리다님!!!나라상!!!!!!!!!!!!!!!!!!!
뭐야 이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 죽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떻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시간으로 건배하더니ㅡ
리다 오늘 과음하셨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어떻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라상이 홍콩에서 돌아오자마자 만나다니 ㅋㅋㅋ(니노하고도마셔라!!!!)
오미야게 주려고 만나신건가?
아 나 진짜 흥분됨;;;;;;;;;;;;;;;;;;ㅎㅎㅎㅎㅎ
올리고 있는동안에도 계속 업뎃되고 있음;;;;;;;;
ㅎㅎㅎㅎㅎ
11시에 또 건배한데요 모두 건배!!!

참 건배를 하도 외치셔서,,,
쥬스랑 물로는 성에 안차니까
급 와인따서 같이 건배했다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막걸리사와서 그걸로 건배하고 트윗할껄;;;;
아쉽다;;; ㅎㅎㅎㅎㅎ

'Arashi > Individ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쿠라이 쇼 동경의 인물, 기타가타 겐죠  (8) 2010.06.06
마지막약속 making 중에ㅡ  (2) 2010.06.04
Enjoy by Jun vol.63 聞いた?  (4) 2010.05.30
100529 Junstyle  (2) 2010.05.29
리다와 나라상  (10) 2010.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