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317 히미쯔 미공개~

지진과 해일이 일본에 들이닥치고,
원전의 심각한 사태에 일본이 아니 전세계가 떨고 있는 지금 내가 이런거 보고 웃을때인가 싶으면서도
우선 그냥 봤다ㅡ, 이래저래 요새 복잡한 나도 잠깐 이 시간은 정말 즐겁게 웃을 수 있었는데,
일본에서 직접 몸으로 이사태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작은 위안과 웃음을 가져다줬길 바라며..

여튼 미공개편 최고 였다 ^^

출처 : jpopsuki

노천온천에서 그것도 모르는 사람에게 X침하는 밧짱은 무적 ≥▽≤

쥰님의 이 온갖 마음이 표현된 듯한 웃음 ㅋㅋㅋ
웃기면서도, 진짜야?, 어떻게 그런일이, 아이바군 스러운 기적이군 등등이 다 보이는 듯한 웃음 :-)

그냥 단란한 한 가족 같아서;;; ㅎ <<

다시보니 이날 밧짱 엄청 예쁘셨다며 ㅠㅠㅠㅠㅠㅠ

헤프닝과 미라클의 집합체 아이바 마사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노는 굳이 안해도 되는 얘기를~ 하지만 크게 당황하지 않는 리다 :-)
약 10일만에 7kg 감량한 그대 완전 대단bbbbbbbbbb

쥰님 한번 더 먹으려는데 코다언니가 그거 팬주라니까

막 던지려는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지렛대 대포???도 아니고;;;; ㅋ

근데 쥰님꺼는 남한테 주기 싫은건지 뭔지 받으시려는 쇼상;;; ㅋㅋㅋ

재밌었음 ^^ 귀요미들~ ㅎㅎ

여긴 또 손 잡고

팔짱;;끼고 막 ㅋㅋㅋㅋ

버라이어티 하면서 이렇게 정말 믿을 수 없다는 이런 진지한 표정 나 처음 본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저걸 먹었어,  정말 괜찮은거야??, 또먹었어!!! 같은;;;;

여기도 놀라셨음 ^^

넘 예뻐서 ^^

니노 카드마술 레벨이 너무 높아 헛웃음이 나오는 상황일듯 ㅋㅋㅋㅋ
마술 잠깐 배운적이 있어서(어릴때;;;) 트릭을 조금 아는편인데도 두번째 꺼는 신기하더라는;;;;;;;;;ㅋ 

으이크~ ㅎㅎ ;-)

단체줄넘기에 강한 자신감 보이시는 쇼상

쇼상 1번으로 들어가셔서 쥰님도 들어갈까 하는데,

들어갈 생각은 안하고 고르고 13을 외치기 시작하는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상은 당황하시지만

그래도 시키는건 다해주는 멋진남자 ㅎㅎ 자세봐 ㅋㅋㅋㅋㅋㅋㅋ

계속해서 불상을 외치는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해주시는 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시들은 웃겨 죽을 뿐이고 ㅋㅋㅋ

아라시팬들이야 숙제군에서 이어지는거란걸 모를리가 없지만, 일반인(;;;)들은 알리가 없잖아 ㅋㅋㅋ
난 양키라든지;; 엎어치기;; 모찌치기;;; 이런것도 되게 재밌었는데 ㅋㅋㅋ 

여튼 6명 다 들어와서 뛰지만....실패

완전 지친 니노, 그도그럴것이

다리 올라같 높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건 하래도 못하겠다 b

최고 ㅋㅋ

그리고 힘들어 뻗으신 또 한분 ㅋㅋ

제스처게임으로 힘을 다 빼신 ^^
하지만 진짜 재밌었어요~!

이것만 봐도 맨 앞이 쇼짱 팔인건 다 알 듯 ㅋ

예쁘기도 한 쥰님 팔~
근데 왠 멍이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손가락들과 쥰님 엄지손가락의 꺽임 정도가 나 마츠쥰임을 말하고 있더라는 ㅎ 

베스트는 나한테 붙이라며

자기를 손직하는 움직임에서 또 나 마츠쥰을 막 외치고 있더라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쇼상은 이렇게 그림과 잘 어울렸을까;;;;하고 생각해봤더니..
어깨의 각도가 가장 비슷해서....가 아닐까;;<< ㅋ

마츠모토 꼴찌 예측 연발;;;;;;;
아.... 쥰님 이런거 집에가서 진심 고민할 타입인데;;;;;;;ㅋ

이거봐 진짜 상처받은 표정;;;;

하지만 이제 금방 웃을수도 있고;;;;; ㅋㅋ
상당 고민하면 진짜 잠안자고 자기일 처럼 같이 고민해주거나, 객관적으로 그건 아닌것 같다며 정말 자기가 생각하는걸 제일 세심하고 자세하게 얘기해줄 사람인데;;;;; 아가들도 그렇고, 아버님들도 그렇고,, 쥰님의 진정한 매력을 다들 모르는 것 같아서 안타깝네;;;;;;;;ㅠㅠㅠㅠㅠㅠ
괜찮아 자체로 빛나는 사람이니까;;; 굳이 알려하지 않아도 알게될꺼예요, 쥰님 예~!! ^^;;;

정말 보다가 깜짝 놀란 한장면...

왜...왜...티셔츠를 다올렸나요 니노미야님;;;;;;;;
춤출때는 제대로 내리고 하셨으니까 뭐 ^^

퍼퓸 춤따라하는데 아 허리아파라며 얼굴을 잔뜩 찡그린 니노 모습이 살짝 잡혀서 넘 안타까웠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 말아요~!!!

그리고 넘 기다려지는 마네킹스페셜!!!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326 시야가레  (0) 2011.03.27
110318 레코맨  (2) 2011.03.19
『ひみつの嵐ちゃん!』마네킹 파이브 봄 방학 특별편  (10) 2011.03.07
110303 히미쯔 외  (6) 2011.03.04
110217 히미쯔~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2011.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