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326 시야가레




으항 예쁜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입으라고 한 의상을 입었을뿐인 ^^;;;ㅎㅎㅎ




귀엽네~ ≥▽≤
의상 진짜 예쁘고 잘어울리는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토리가 보이는 쇼상 ㅎㅎ bbbbbb




딱맞게 걸린 할아버지역;;;; ㅎㅎㅎ
다들 귀여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몇년전 이야기들을 하는 거야 ㅎㅎㅎㅎㅎ
리다 지각사건
俺たちのソング 가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밧짱과 리다의 사골; 긴자이야기
그리고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상 웃겨서 어쩔줄을 몰라 하시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이세에비를 등에 업고계신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쥰님 진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칼들고 후나코시상 얼굴이 그려진 초콜릿 막 자르려는 쥰님 편집당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이거 왜자른거;;; 먹는거 보니까 결국 자른것 같은데...




쥰님이 엉덩이춤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데 이거 또 기사 나는거 아냐 ㅡㅡ++



섹시한 밧짱;;; 과 꼭 리다 엉덩이 만지고 있는 듯한 니노;;;;;;;;;;ㅋ


 


베이지와 물방울 무늬는 정말 어려운듯;;; 어두운 모자가 더 괜찮지 않았을까 싶은데;;; 
쇼상이 추구한 이미지보다는...
뭐 귀여우심 ㅋㅋㅋㅋㅋ

 



엄청 열중해서 먹는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랜만에 시야가레 실방 본듯한데 재밌었네 ^^
다음주도 재밌을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