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331 마네킹 파이브 봄방학 특별편

어제의 감동을 이어;;; 바로 포스팅하고싶었는데
티스토리 정기점검이라;; ㅋㅋ 

여튼 진짜 재밌었다 T-TT-TT-TT-T
(스포+엄청스압;;;)

오프닝이 바꼈다!!
히미쯔 스탭들 진짜 오프닝은 잘만드는듯;; <<
맨처음에 오프닝이 봄이랑 상관없이,
비가 내리는 = 지진과 해일로 이렇게 힘든상황을, 우산을 씌워주는 = 모두가 함께 혹은 아라시와 함께 한다면,
싹이 튼튼하게 잘 자라서 = 이 상황을 이겨내서, 벚꽃을 만끽할 수 있다 = 다시 함께 웃을 수 있다!! 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봄이어서 하나미 하는오프닝일 수도 있고;;; 여튼 오프닝 좋음 ^^

개점 전 이어야 하다보니 아라시들은 또 새벽에 ㅠㅠㅠ 
쥰님 모자쓰지말고, 세팅 안한 머리좀 보여주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웠음;;

왜 내가 예시냐고 물으신다면, 꼴찌한 사람이 쥰님밖에 없었을 뿐;;; ㅎㅎ 예민하시긴~
 

3번 연속 꼴찌면 전당입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겠지만, 그러면 정말 쥰님 마음 속 상처는 도리킬 수 없을 듯;;; 

위장은 하지맙시다! - 니노
제대로 스스로 고릅시다 - 쥰님

라고 기세좋게 말한 두분;;; 다시보면서 참 잘도 말했네;;라는 생각이 든 ㅎㅎ 

 

오늘은 내 생각도 좀 넣을게...라고 말하려는 리다에게 들이닥치는 막내들의 전광석화;;같은 츳코미 
두사람은 진짜 리다한테 다시 사과하길;; ㅋ

쥰님 동경의 3위 ㅋㅋㅋㅋㅋ

 

난 계속 4위라서 이번에는 진짜로 할꺼라는 밧짱에게, 너 진심으로 한게 두번다 4위였잖아! 라는 니노에게 밧짱의 거친 츳코미 ㅋㅋㅋㅋㅋ
니노가 저~멀리까지 밀려나서 놀랐음 ㅎ

 마네킹 색깔이 문제였던건가 진짜 좀 다르게 보이긴 하던데...ㅋ 뭐 쥰님 속 편한대로 생각하시길~ ^^;;;;

이젠 목표가 1위도 아님 그냥 4위;; 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게포요~!!

확실히 마네킹이 살색이니 좀 달라보이는듯;; ㅋ 뭐 지난일일뿐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자신에 차있으셨음 :)

카페가고 싶다고 처음부터 언급한건 쇼상인데, 정장 차를 마신건 쥰님;;;;;;;;ㅋㅋㅋㅋ
이 무슨 우연인지 뭔지~~

아 이번에 너무 재밌었는데, 미키 분량이 늘어나서 그런건지 멤버들이 쇼핑하는 장면들이 넘 많이 편집돼서 아쉬운 ㅠㅠㅠㅠㅠㅠ
분명히 다들 겹치는 장면이 더 많았을텐데, 하나도 안보인~


자신감에 찬 쇼상 :-)

진지하게 한다더니 결국 안.하.셨.음. ㅋ 

 

등장~ ㅎㅎㅎㅎㅎㅎㅎ

아 진짜 점원들의 상술~ ㅋㅋㅋㅋㅋㅋㅋㅋ 타미는 그렇다고 쳐도 아디다스 언니는 진짜;;;
두분다 저번에 히미쯔에 나온 아키하바라 칭찬카페로 이직하셔도 문제없을듯;; ㅋ << 

두분다 비슷한걸~ ㅋㅋㅋ
쥰님은 저거 저렇게 잠깐 써봤는데 예고에 백번 나온;;; ㅋ

VERBALism을 가지고 등장하신 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진짜 이건 아님;; ㅋㅋㅋ따로따로 보면 다 예쁘고 귀엽긴한데...
특히 신발!! 신발 사 싶은데 어디껀지 브랜드가 안나왔음 T-TT-T 나중에 다시볼때 찾아봐야할듯;;


머리 자르기전의 리다 :-)

10분만에 끝나는거 아닌가 하는 기대를 가지셨었는데~ 근데 진짜 얼굴이 기뻐보임 ㅋㅋ ≥▽≤!!

입술이냐는 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 오오미야~ 진짜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우신 듯~
낚시좀 다녀오세요라고 하려고 했는데, 지금 낚시 다닐 상황이 아닌것 같음. 리다 바닷가 근처 가지 말아요 위험함;; ㅠㅠㅠㅠ

즐거움↗↗↗

바지 워싱된 상태가 왠지 쥰님 아니면 리다일듯 했는데, 리다였음~
그냥 마네킹에 입혀져있을 때 보다 리다가 입으니 훨씬 괜찮은듯 ^^

본인을 위해서인지 리다를 위해서인지, 직접 아이템 찾아와서 리다에게 추천하는 니노 ㅎㅎㅎ 

퍼펙트하다며 좋아하시는 리다 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왜이리 귀여운지 ^^

예언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1위를 노렸지만 4위해서 슬픈 밧짱 ㅠ

수트??? 탈이미지??

바느질도 시도해보셨지만,,, 바지길이만 싹둑!

진짜 깔끔하고 예쁜 :-)

사진으로 봤을때는 니트소재인줄 알았는데, 소재가 좀 평범해보였으려나ㅡ;;

초콜릿 신발인듯;;; ㅋㅋㅋㅋㅋㅋ
근데 바지 길이까지 단정하게 잘 자르셨네;;;;

맞아요, 이렇게 세명이 서있으면 쇼상이 아이바짱 옷같아요;;; ㅋㅋㅋㅋ
쇼상은 긴바지가 제일 잘어울리시는듯;;;;

문제의?? 쥰님 등장;; ㅋ

피곤해서 인지, 부담감때문인지, 왠지 얼굴이 더 하얘보이시는;;; ㅎ

이번에는 절대 꼴찌는 안된다!!

완전 소극적이된 쥰님 ㅠㅠㅠㅠㅠㅠㅠㅠ ㅋ

믿는건 나 자신뿐이라고 말하셨건만...

JUN에서 쇼핑하는 Jun ㅋㅋ ^^

자신감은 어디로 멀리 보내버리시고 직접 찾아가 상담요청;;;;;;

갑자기 나타나 상담요청하는 쥰님에 난감해 보이는 마사니노

아 속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그저 힘내라고밖에 할 수 없는

정열대륙?
에 정말 많이 웃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미쯔 스탭들 센스가 돋보였음 ㅎㅎㅎ
아 근데 한장면한장면이 너무 소중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자고 해도 이거는 다 마시고 가겠다는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손도 예쁜 남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라시 안에서 내눈에 손만 놓고 봤을 때 손이 제일 예쁜 사람은 리다인데,
쥰님은 뭐랄까 예쁜 손 + 손 동작이랄까 
しぐさ가 굉장히 예뻐서 더 돋보이는 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구쟁이 같기도 하고 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 눈에 밟히는 이 마네킹 ㅋㅋ

마네킹을 고대로 따라하는게 가장 심하다고 하셨던건 본인이지만;;;

아이바형아에게였지만 리다는 내 방법을 써도 좋다며 말씀하셨었고...

결과는....

정말 그대로 몽땅 다 입으셨음
워머라든지 나는 조금씩 다를 줄알았더니;;; 그.대.로 ㅎㅎㅎ

확실히 예쁘고 잘어울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과하는 쥰님과 리다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는 진짜 대인배 bbbb


그리고 등장
잔머리의 대마왕 니노미야 카즈나리님 ㅋㅋㅋㅋㅋㅋ

왜이리 자신만만하신가 했더니 ㅋ

집에서 부터 이 방법을 생각해오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명의 아이템을 합치기

그래서 시작된 탐색이랄까 염탐;;;;;;;ㅋㅋㅋ

자세만 보면 뒷짐지고 무슨 동네 할아버지 같은데

사실 완전 치밀.
아마 이번에 제일 열심히 돌아다닌건 니노미야사마였을듯 ㅋ

밧짱이 옷을 다 갈아입고, 난 신발 찾으러 간다~
외롭지 않겠어? 라고 자상한 말까지 해줬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밧짱은 속았음;;;; ㅠㅠㅋ

합성복이 어렵고 끝나지 않았던 이유는...

 

온갖 옷을 계속 킵하며, 이렇게 장난치며;; 차까지 마신 쥰님 때문이었을듯 ㅋㅋㅋㅋㅋ
조심스레 이어진 니노의 예언
나 아마 저사람이 꼴찌일것 같아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노가 쥰님을 계속 emperor라고 부르는데
근데 신기한건 우리 emperor왔다갔냐고 물어보면 되묻는 사람이 없이 네, 마츠모토상이 사가셨어요라고 다 알아듣는다는거  ㅎ

진짜 혁명

 

괜히 자신감이 넘치는게 아님 ㅋ

오빠들 상황파악이 잠시 안되다가

!!!!!!!!!!!!!!!!!!! ㅋㅋㅋ

니노 근데 참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

신기한지 계속 쳐다보는 쥰님 ㅋ

스토커처럼 따라다녔다며 고백 ㅋㅋㅋㅋ

니노 진짜 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

그의 바람대로 될것인가~

옷 알아맞히는데 큰 공을한 verbal상의 선글라스 ㅋ

머리자른 리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귀엽고 뭔가 신선하고 ^^


 

밧짱 참 예쁘지 않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위 싫다고 해서 최하위인거 아니냐는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한 말투인데;;; 더 무서운말~

나 오늘은 꼭 이깁니다 ㅋ


우리 설레발 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스스로 코디한게 안경이랑 신발 밖에 없다니까 방청객들 반응이;;;;;;;;;; 완전 격하게 부정적~;;;ㅋ
이날 수록이 지진 이후라서ㅠㅠㅠ 파미방송협력은 중지가 되고 일반 방송협력언니들이 들어간걸로 알고 있는데, 뭐 이중에도 팬이 많겠지만;;;
경험이 많아서 그런가 언니들 리액션이 장난이 아니었음;;; ㅎ
 

꼴찌만 면하면 땡이야 라는 사고의 쥰님 ^^;;

진짜 놀란 니노 ㅎㅎㅎㅎ

아 이렇게 천진난만하게 웃기 있음?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총 득표수 중 약 40.9를 차지하며 당당히 1위 한 인간 양파씨 :-P

 

감춰지지 않는 이 기쁨 2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위와는 약 2만표, 전체 득표중 약 35%를 차지하신 쥰님~ ㅎㅎ
저번에 몇표획득하셨더라...;;;;;;;; 여튼 장족의 발전 ^^




배운거는 활용해야죠~ ㅎㅎ

 

거만쟁이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쇼상의 이포즈는 대체 무엇인가;; ㅋ
1, 2위가 자신의 의견은 없는 이상하다는 의견에 마네킹파이브가 원래 다그렇다는 쥰님말이 끝나자 쇼상; ㅋㅋㅋㅋ 
일반 초딩이라면 에~ 몰라 안들려 에~~롱#$%^&;;;;;;;;; 이건데 쇼상의 심오한 뜻을 나는 잘 모르겠음;;; ㅋ
 

저래놓고 인사하는 쥰님보고 예의바르다고;;; ㅋㅋㅋ 

 

9살 꼬마다 대단 bbbbbbbbbbbbb ㅋ

1계단 오른 밧짱!!! >ㅡ<!!!

 해냈군 하는 쥰님인데, 기호3번 출마하는 밧짱 같음;;;; ㅋ

 방청객들 반응 진짜 대단;; ㅎㅎ


꼴찌를 놓고 다투는 쇼짱과 리다~ 

밧짱 쥰님때와 달리
이 두분은 너무 담담하게 받아들이셔서;;;;;;;;;;;;;;; ㅋㅋㅋ 4, 5 발표가 되게 조용했던;;;
 

2.9% 획득의 쇼짱 ㅋ
일반 선거였으면;;; 기탁금도 못돌려받;;;;;;;;;;;
이건옷이니까 자비구입하셔야하는 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시들한테는 좀 넘 엄격할지 모르지만, 자기 돈으로 구매하고 나중에 5%이상 넘는 사람들한테만 되돌려주는거 하면 재밌으려나?
에이 아라시들 더 스트레스만 받을듯; 지금 이대로도 재밌음;; ㅎㅎ 

dash로 도망가는 아이 자전거타고 쫓아가겠다는 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꼴찌인데 풀죽은 기색이라든지가 전혀 안보임 ㅎ
뭐 그럴일이 아니긴 하지만;;; 여튼 강한마음의 소유자이신듯 ㅎ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왠만한 팔힘아니고서는 안될텐데 대단 bbbbbbbbbbbbb                            난 이 피리부는 흉내 내신게 제일 맘에 든다~ ㅎㅎㅎ


최고 :-)



아 지쳐;;;;;;; ㅎㅎㅎ
디즈니도 엄청 예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님 사랑 더피와 행복한 쥰님 모습으로 그냥 땡해야하려나;;;;;;

여튼 재밌었다 :-)
근데 이 디즈니 수록은 대체 언제한거지?????????????
지진전에 한걸로 알고있긴한데 정확하지가 않아서;;;;
리다 괴물군이 3월 6일에 크랭크업했다고 하니까, 지진바로 전에한건가;;;;;;
여튼 타이밍이 대박인듯;;; ㅎㅎ

출처 : KORANG

'Arashi > Regul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505 VS아라시 ㅋㅋㅋㅋ  (4) 2011.05.06
110416 시야가레 - 笑店  (4) 2011.04.18
110326 시야가레  (0) 2011.03.27
110318 레코맨  (2) 2011.03.19
1110317 히미쯔 미공개~  (4) 2011.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