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6-07 au catalog





OMG!!!!!!!!!!!!!!!!!!!!!!!!!!!!!!!!!!!!!!!!!!!!

휴대폰 광고인데, 눈이 휴대폰으로 하나도 안가서 미안하네;;;
미안하다, 사랑한다;;;;;;;



+
딴얘기;;

6월15일 발매 앙앙 쥰님 표지모델!!!!!!!!!!!
심지어 그주 잡지 테마는 "짝사랑을 성공시키는 테크닉 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잘어울려서 눈물이남 ㅠㅠㅠㅠ

그리고
6월 15일 발매 DVD 수록의 강화합숙에서 잘때 쇼상 옆자리는 쥰님!!(소리는 안쓰였다고 했으니 왠지 빨리돌리기나 편집일듯 싶지만 이게어디임~)  



6월 15일에 성적확인하는 과목있는데;;; ㅋㅋㅋ 완전 행복한날일듯 ^^
아, DVD는 더 일찍 풀리려나??



++
au 홈페이지 이제 들어가본 1인 OMG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bbbb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