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19 도쿄돔 쇼니치 레포

오늘도 트위터;;;;;

삿포로 오라스와 세트리스트 변경 없음

더블 앵콜
果てない空 만 부르고
8시 55분 정도에 종연

오프닝 영상이 조금 바뀜. 등장할때도 폭포가 흐르고서 등장이 아니라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나와서, 폭포는 그 후부터 콸콸 쏟아지기 시작.

오늘 뭔가 쥰군이 이상했어, 러브레인보우의 서는 위치도 틀리고(아이바군의 자리에 가버리거나) let me down 의 서는 위치도 지나쳐버리거나

쥰군 머리는 오늘도 올림머리. 오늘은 올림머리의 양이 뭔가 많아보였는데 귀여웠음.
+
쥰군의 서는 위치 틀림 2회, 피해자 : 아이바짱, 니노짱 ㅋㅋㅋㅋㅋㅋ 피해자라고 할 것 까지는 없잖아;;; 
+
MC에서 쥰군이 서는 위치 틀린 이야기
럽렌보에서는 쥰군이 밧짱 자리까지 앞서서 가버리는 바람에 뒤따르던 밧짱이, 어라 그럼 내가 마츠쥰의 자리에 가야하나? 라고 생각해서 움직이는데
앞서가던 쥰군이 다시 되돌아와 본인 자리를 찾아가서 오히려 밧짱이 틀린듯 보였다는듯.  
아이바짱 『마츠쥰이 틀렸는데, 내가 틀린것 처럼 되어버렸어』
원래 계획에 없던 멘트를 중간에 하느라 눈치채지못하고 더 가버렸다가 본적없는 광경에 눈치채고 휙 돌아서 원래자리로 가셨던거라고;;;;;;ㅋㅋㅋ <<

니노 『렛미다운부분도 설명해줄래??』라며 좌우 하나미치에서 서는 위치 틀린 쥰군,  쥰군이 도중에 눈치채서 춤을 추며, 양발을 모아서 옆으로 추는 춤?? 같은 느낌으로 조금씩 원래 자리로 움직인 쥰군. 그래서 그 뒤를 걷고 있던 니노도, 똑같이 춤을 추면서 조금씩조금씩 움직이고, 쥰군때문에 그 뒤를따라가던 쥬니어들도 다 그렇게 춤추며 움직였다고 ㅋㅋㅋㅋㅋㅋ 

니노가 쥰군 틀린 얘기하면서 밧짱과 리다에게도 틀린거 얘기해보라고 했는데,
리다도 솔로에서 틀렸다고『턴을 반바퀴정도 더 돌아버려서 멈추니까 뒤쪽을 향해있어서 보니까 내가 스크린에 있었어 』춤추고 멈췄는데 방향이 객석이 아니라 스크린 방향이었던듯;;ㅎ

원러브, 쇼짱 토롯코 옆이 밧짱이라서, 쇼짱이 밧짱을 보자, 완전히 자기의 세계에 들어간채로 노래 부르고 있었다고 MC에서 이야기 한듯.

파이팅송에서 쇼군 쥰지 댄스(웃음) < 시야가레에서 2대로 인정받은 정신없는 춤;;; ㅋㅋ

마지막 인사에서 아이바군이 마치고, 니노와 교대로 스치는 순간, 아이바군이 하이터치 하려고 했는데, 니노가 받아주지 않아서 아이바군의 손이 니노의 명치로.
그리고서 니노는 명치를 손으로 누르며 등을 구부리며 『우엣』이라며 리액션하며 연기하는게 귀여웠음

개인적으로 오늘 가장 모에포인트는, MC후에 하얀 옷을 입었을때, 니노가 밧짱과 마주보고 밧짱의 상의 부분을 양손으로 잡고서(가슴부분), 쓱 뒤집어 본거.
(티셔츠 무늬가 보고 싶었던 걸까??) 라는 일본언니의 의견;; ㅎㅎㅎㅎㅎㅎㅎ 아 니노미야님~

마이걸에서 쥰군이 리다 어깨에 손, 리다는 허리에 손. 쥰군이 팔을 리다 목에 두르때, 목 뒷부분을 살짝 잡는 듯이 만진후 둘렀다는 듯;;;;;;;;;

쥰군 솔로에서 선글라스 꼈는데, 삿포로와 또 다른 스타일.

밧짱 『마츠쥰, 돔이라고 하면, 언제나 산소침대를 가지고 올꺼라고 생각해서, 빌려쓸까라라고 생각해서. 그냥 빌리는것도 좀 그래서, 집에서 노리츠쿠다니(김조림같은거인듯;;) 들고왔어. 맨손이면 좀 미안하니까 』
니노 『 어라, 대기실에 그거 들고와서 바로 혼자 먹었잖아! 』
밧짱 『쇼짱도 먹었지?』
쇼짱 『먹었어, 마츠코밥 같았어』마츠코딜럭스가 시야가레에 나와서 밥에 넣은 검은거;;; 같은거였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콜, 마이걸에서 하나미치에서 메인으로 돌아갈때 허리에 서로 손을 감고 돌아가는 리다와 쥰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C에서 쥰군 엄청 귀여웠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요??

쥰군 화이팅송에서 완전 귀여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어떻게요??

리다는 오늘도 엄청 낚고 있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서비스작렬리다

오예에서 쇼군이 쟈켓을 벗어 탱크톱 차림으로, 쟈켓을 빙빙 돌리고 있었음
 
오늘의 괴물군은 완전 성격이 나쁜 아저씨였음. 니노와 쥰군이 춤을 따라하자. 바보 취급했어!! 라고 화내면서도, 자, 해봐~라고 해서 춤을 춰도 정작 두명과 다르지 않았음.

밧짱. 파마머리가 적으면 싫다고 얘기했지만, 굽실굽실한 머리가 눈을 조금 가려서 외국 소년 같이 보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파파파파파파!!!!!!!! 보고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함없이 화이팅 송에서 소이야를 외치기 시작한건 쥰군 :-)

니노 솔로 모자 없음.
솔로 풍선 연출이 조금 바뀜. 큰 풍선 안에서 작은 하트들이 쏟아지는 식으로 바뀌었는데,
니노도 정확히 몰라서 큰 풍선이 터졌을때 깜짝 놀랐다고

오늘도 사쿠라이 매니저 등장 ㅎㅎㅎ
니노 프리타, 가츤(쥰님;;;)이야기 하면서 신의 카르테 2가 나온다는 이야기가 나와
쇼짱 『아직, 전혀 아무런 이갸기도 없지만, 파트 2에도 출연하고 싶어요. 자택 대기하고 있습니다』라고~ 쇼짱 신의카르테 크랭크업에서도 엄청 울컥하더니 뭔가 배운것도 많고 이런저런 생각도 할 계기가 되고 좋았나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 싶다~

홍백사회 이야기에서,
아직도 사회를 보는게 실감이 나지 않는 다는 리다. 니노 거기에 회견당시에도 그렇게 얘기했었는데 언제가 되면 실감할꺼냐는 투로 츳코미

마지막인사에서 밧짱의 솔로 의상이 도중에 빛나서 깜짝 놀랐다며 놀리는 니노
밧짱 『멋있었잖아? カッコ良かったんだろ?』
니노 『아, 멋있었어요. あ、カッコ良かったです』

디어스노 소개할때 소개는 쥰군이 했는데 뒤에서 니노가 쥰군이 소개하는걸 입모양으로 흉내내고 있었음.
그 모습이 스크린에 비춰졌는데,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예전 VS에서 리다와 쥰군이 생각났음.

프리이에 1화를 술을 마시면서 봤다는 쇼짱. 엔딩롤에서 흐르는 하테나이소라가 엄청 좋았다고,
쇼짱 『괜찮으면, 마지막회에서는 실제로 노래해도 좋아요. 세이지군 집 거실에서』
밧짱 『풀 코러스로 가능할까요?』
니노 『아니, 드라마 시간이 정해져있으니까... 』
쇼짱 『그렇지, 그럼 세이지군이 산 새로운 집의 거실에서는 어때?』
니노 『집에 돌아왔는데, 거실에 모르는 사람 4명이 노래하고 있으면 깜짝 놀라니까 그만둬주세요』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윗이 넘쳐남;;; ㅎㅎㅎ
하지만 그냥 이정도에서;;;


집에 늦게오기도 하고,
바쁘기도 하고, 피곤하기도 하니까
그냥 보지말까, 그냥 트위터로만 보고 땡할까 하다가
보기시작하니까 또 이사람들이 머리에서 방방 뛰어다녀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즐겁고 눈에 훤히 그려져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하니까 앞으로도 찾아보기는 할텐데...
내일과 모레
그리고
나고야 후쿠오카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콘서트가 빨리끝났음 좋겠어라는 생각도 한편 <<< ........;;;;;;;;;;;;
하지만,
아라시가
팬들이
내가 좋아하는 콘서트인만큼
즐겁게 건강하게 무사히 마치길.....


그리고 쇼상과 쥰님은 좀더 힘내셔야할듯;;;;;;;;;